fanmaum_logo

장미 축제에서 서진님의 무대가 있어요

장미 축제에서 서진님의 무대가 있어요

 

5월은 장미의 달이라는데 중랑에서 장미 축제가 있네요 장미꽃 향기가 가득한 축제 현장에서 서진님의 무대를 볼 수 있다니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이번엔 가서 서진님의 실물을 봐야겠어요 5월 17일에 중화체육공원에서 만나요

0
0
댓글4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그러게요 장미축제에 나오시는군요 정말 장미랑 잘 어울 드리는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언제나들어도 듣고싶은노래 들을수록 빠져듭니다.노래가 너무 좋습니다가수님의 음악은 세대를 아우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진정한 국민 가수입니다.가수님 덕분에 온 가족이 행복합니다.
    
  • 유머있는바다S133857
    장미가 가장 이쁠 계절이죠
    장미와 같이 무대에 서면 멋지겠어요
  • 멋진멧돼지G1888927
    중랑에서 장미 축제가 있지요. 서진님 출연 소식 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