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멜로디 노래 지나야입니다 작사는 나훈아님이 하셨습니다 박서진님은 그렇지만 작사가 이름을 보고도 설마 그 나훈아님일까..동명이인이 아닐까..했다는.. 아무튼 작년 무대네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