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열린음악회에서 지나야 노래하셨었죠 좋았습니다.

열린음악회에서 지나야 노래하셨었죠 좋았습니다.

신나는 멜로디 노래 지나야입니다

작사는 나훈아님이 하셨습니다

박서진님은 그렇지만 작사가 이름을 보고도 설마 그 나훈아님일까..동명이인이 아닐까..했다는..

아무튼 작년 무대네요 좋습니다.

 

0
0
댓글7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서진님의 지나야 무대 시원하네요
    항상 100퍼센트의 에너지 보여주네요 
  • 겸손한데이지
     진정한 트롯 황태자의 귀환을 환영합니다. 
    화면을 뚫고 나오는 열정에 늘 감동받아요.  
  • 기쁜기린D126043
    박서진님은 무대 위에서 진짜 자신감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시원시원하게 들리는 느낌입니다
  • 행복한강아지H218103
    서진님 무대 자주 찾아봐요
    무대 하나하나 다 넘 감동이더라구요
  • 행복한강아지S133103
    열린음학회라는 큰 무대에 올랐군요 
    시원해 보이는 의상을 입었네요 
  • 발랄한자두A237566
    지나야 노래 신나서 좋아요. 노래 부르는 서진님 모습 즐거워 보이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작년 무대를 보셨군요. 정말 정말 노래가 좋은 것 같습니다. 중독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