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현역가왕 갈라쇼에서 자갈치 아지매 무대 흥겨웠습니다.

현역가왕 갈라쇼에서 자갈치 아지매 무대 흥겨웠습니다.

 

진의 품격..

우승하고 즐겁게 노래 부르는 서진님이라 더 좋았죠 ㅎㅎ

관객석 옆으로 자유롭게 오다니며 호응 유도하는것도 좋았습니다 ㅎㅎ

0
0
hub-link

지금 현역가왕을 주제로 1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겸손한데이지
     잘생긴 데다 예능도 잘하니 반할 수밖에 없어요. 방
    송에서 목소리 들릴 때마다 정말 반갑습니다. 
  • 기쁜기린D126043
    밝은 에너지가 느껴져서 보는 내내 기분 좋았어요
    덕분에 즐겁게 잘 감상했습니다
  • 행복한강아지H218103
    현역가왕 갈라쇼 무대 최고였죠
    저도 무대영상 자주 찾아봐요
  • 행복한강아지S133103
    우승하고 기분이 매우 좋아 보여요 
    다같이 즐기는 모습이 멋지네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자갈치 아지매 노래 구수하게 잘하셨습니다.
    서진님이 목소리톤이랑 잘 맞게 선곡을 하셨습니다.
  • 멋진멧돼지G1888927
    자갈치 아지매 노래한 무대 매우 흥겨웠지요. 분위기 업 시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