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서진님 너무좋아요

박서진님 너무좋아요

원래부터 정말 잔고를 잘 치는 모습에 반해서 팬이 되었어요. 그리고 목소리도 너무너무 좋고 노래도 너무너무 좋아서 팬이 계속해서 되고 있었는데 요즘 예능이 나오는 모습을 보니 정말 정말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가족에 대한 그리움과 사랑이 너무너무 묻어나는 것 같아요. 그래서 계속 빠져들게 되는거 같아요. 예능에 나오는 모습도 정말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2
0
hub-link

지금 예능을 주제로 1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행복한강아지S133103
    가끔 게스트 초대도 재밌네요 
    동료들과 재밌는 시간 보냈군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서진님 많이 좋아하는군요. 서진님은 정말 대단한 효자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