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네시에 첫끼 북볼복 게임

공복에 쫄쫄 굶다 네시에 첫끼 먹는데 

또 게임을 하네요

두분만 먹을수있다는데..

서진피디 분량을 위해 ..밥 안주는데..가족들이 불만이 터질까 걱정되네요네시에 첫끼 북볼복 게임

1
0
댓글2
  • 편안한키위V126115
    박서진님 노래 들으면서 하루 마무리하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앞으로도 멋진 무대 많이 보여주세요~ 응원합니다!!
  • 행복한강아지S133103
    여행가면 맛있는걸 먹어야죠 
    배고픈 울릉도 여행이 됐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