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첫러닝 3키로완주

영조님이 천천히 보폭줄이라고해서 천천히 뛰지만 효정이와 3키로 러닝완주했어요

서진님 대단하고 수고했어요

살빼기를 바랄께요첫러닝 3키로완주

0
0
댓글8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첫러닝에 3키로 완주라니 진짜 대단해요.  
    서진님 효정이랑 같이 러닝하는 모습 계속 보고싶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러닝 재미있지요 
    재미붙이면 다이어트에도 좋죠 
  • 재치있는계단K125534
    첫러닝 완주를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계속하면 성공하실거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처음인데도 불구하고 3KM 완주하셨네요.
    처음이라서 힘들텐데도 말이죠. 끈기가 좋으시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243815
    3km 대단하네요 처음하는거면 힘들던데요
  • 재치있는계단A227634
    이 스케쥴에도 러닝하셨네요. 더 건강해지시길바래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서진님과 효정이와 같이 뛰는 모습이 보기좋아요
    정말 친남매 케미가 장난아니에요
  • 편안한키위V126115
    박서진님 무대는 볼 때마다 신나는 에너지가 넘치는 것 같아요 ㅎㅎ
    노래 시작하자마자 분위기가 확 살아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