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꼭 한번들어보세요. 공훈님이 지나야 커버송불렀어요. 너무너무 맛깔나게 잘부르네요

꼭 다들 한번 들어보세요 

공훈님이  박서진님의 지나야 커버송불렀어요 

진짜 트롯엘리트 트톳교과서  맞네요

너무너무 맛깔나게 잘부르네요 

지나야 노래 원래 좋아하는 노래인데 

공훈님만의  스타일로  시원시원하게 

속이 뻥뚤리게 잘부르네요 

진짜 노래에 맛깔나게 부르는거 이런거구나

느끼게되네요

꼭 들어보세요 

 

 

 

 

 

꼭 한번들어보세요. 공훈님이  지나야 커버송불렀어요. 너무너무 맛깔나게 잘부르네요꼭 한번들어보세요. 공훈님이  지나야 커버송불렀어요. 너무너무 맛깔나게 잘부르네요꼭 한번들어보세요. 공훈님이  지나야 커버송불렀어요. 너무너무 맛깔나게 잘부르네요꼭 한번들어보세요. 공훈님이  지나야 커버송불렀어요. 너무너무 맛깔나게 잘부르네요꼭 한번들어보세요. 공훈님이  지나야 커버송불렀어요. 너무너무 맛깔나게 잘부르네요

2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BEST
    공훈님은 노래를 맛깔스럽게 부르는 장점이 있는것 같아요. 언제나 구수함이 묻어져 나오구요
  • 잠재적인팬더O213719
    BEST
    맛깔나게 잘부르네요
    의상 넘 잘어울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211665
    BEST
    공훈님 노래 너무 잘 부르시는데 요즘
    방송에서 볼 수가 없네요 
  • 변치않는멜론U122159
    공훈님  지나야 노래 너무잘부르네요 
    공훈님 만의 스타일로부르니까
    시원시원하니 맛깔나게 잘부르더라구요
    잠재적인팬더S102319
    작성자
    맞아요 
    공훈님만의 스타일로 시원시원하고 맛깔나게 
    잘불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