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도경수님 8월에 솔로앨범으로 돌아오네요

도경수님 8월에 솔로앨범으로 돌아오네요

엑소활동에 이어

8월 솔로앨범 나온다네요..

음악활동 진짜 꾸준히 해줘용

0
0
댓글2
  • 발랄한자두A237566
    8월 솔로앨범 나오는군요. 음악활동도 활발하게 하는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K125300
    엑소로 활동할 때는 그냥 퍼포먼스 멤버들 인물 이런거 집중되서
    ㅋ 첸이나 백현이 노래 잘하는것만 알앗는데 도경수 음색이 최고였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