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검님이 친구들과 만나면 2차코스는?

보검님이 친구들과 만나면 2차코스는?

 

보검님이 친구들과 만나면 2차코스는?보검님이 친구들과 만나면 2차코스는?보검님이 친구들과 만나면 2차코스는?보검님이 친구들과 만나면 2차코스는?보검님이 친구들과 만나면 2차코스는?보검님이 친구들과 만나면 2차코스는?

친구랑 밥먹기로 한 약속이 있을 때 보검군의 코스는???

친구들이랑 밥 먹고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먹고 인생네컷도 찍고

조금 부족하다 싶다면 따릉이라니 🚲

역시 보검님 💕 이 코스 너무 건전하고 좋네요 

0
0
댓글36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보검님이랑 놀면 어디든 재밌을 것 같아요
    분위기 자체가 항상 따뜻하고 유쾌한 느낌이에요
  • 잘생긴물소V127495
    진짜 건전하고 보기좋아요 ㅎㅎ 보검님 코스 넘 좋은데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진짜 바른생활사나이 ㅎㅎ
    인생네컷은 진짜 좋아하나봐요 ㅋㅋ살롱드립 나와서도 나가서 찍던데 ㅋㅎ
    
  • 신속한박하C236291
    그러게요 매우 건전한 놀이 문화인 거 같습니다 모두가 저렇게 놀기에는 쉽지 않을 텐데 친구들도 대단하네요
  • 맑은곰W120508
    보검님 진짜 착하고 소박하게 사시네요 ㅋㅋㅋㅋ
    2차는 인생네컷 찍는거라니.. 순한양같으셔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진짜 건전하고 멋지네요 친구들이랑 놀기 딱 좋으네요 
  • 친절한두리안D210360
    사진찍는거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건전하네요
  • 뽀꾸기
    저도 보검님이랑 2차로 한강따릉이 타보고싶네요ㅜㅜ 3차는 한강라면 어떻습니꽈!!!
  • 변치않는멜론V208459
    저랑 통했네요 같이 가봐야겠어요.
  • 코트로마니치
    생각보다 검소하시고 건전하시게 노시네요 보통 저 위치에 올라가면 망가지기도하시는데 사생활면에서도 깨끗하세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우와 보검님 정말 건전하게 보내시네요.
    저랑 노는방식이 비슷해서 좋네요
  • 열린자두W225054
    진짜 건전하게 노는 것 같아요
    보기좋을 것 같은데요~~ 이런 남자 최고죠
  • 포근한꽃바늘G209977
     진짜  아이스크림까지는  비슷한데
    뒤에  네컷사진과  따릉이라니 정말  좋네요,
  • 편안한키위T230550
    정말 건전하고 건강한 사람!!
    그렇지만 전 유느님과 아이유님과 같은 과.. 집순이..
  • 재치있는계단W116634
    그러게요 정말 정말 건전하고 너무너무 즐거운 방식이네요
  • 멋진멧돼지O129427
    정말 건전한 친구들인거 같아요. 소소한 행복이 소중한 법이지요.
  • 뜨거운체리D117046
    인생네컷, 따릉이 코스이네요.
    얼굴과 찰떡이세요
  • 잠재적인팬더O213719
    대학생같은 코스네요
    한강에서 따릉이 타면 힐링되어요
  • 친절한두리안T195060
    너무 건전하지만 대문자 i 인 저는 너무 마음에 드네요 정말 ㅜ
  • 뜨거운체리D195046
    너무 건전한거 아닌가요 ㅎㅎ 근데 저는 편안한 느낌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