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보검님 음색 넘 좋아요

박보검님 음색 넘 좋아요

보검님 노래 은근 마니 부르시더라구여??

ㅋㅋㅋ저는 이 영상으로 처음 접했는데여

음색 넘 좋아요... 율동? 안무도 귀엽규여 ㅋㅋㅋ

얼굴도 잘생겼는데 노래도 잘하고...

참 신기하네여 다 가진 사람;;;

성격도 좋구요...

ㅎㅎ보검님 팬이라면 저 영상 다 보셨을 거 같네요

오랜만에 봐도 재미있어여 ㅋㅋㅋ 얼굴이 재밌는...

이거말고 무대 두번인가 더 했는데

저는 이 노래+무대가 젤 좋더라구여

곧 드라마 나오던데 기대되네여

소현님과의 케미 기대하겠습니다!!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0
  • 잘생긴물소V127495
    음색이 너무 듣기 좋아요 소현님과 케미도 좋아용
  • 편안한키위P116550
    맑고 청량한 목소리에 계속 빠져들었어요
    보검님 노래하면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 잘생긴물소U207595
    노래 할때 좋아요
    담백하고 잘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연기할때도 목소리가 넘좋은데
    노래할때는 또 다르게 좋더라구요
  • 위대한코끼리P207212
    목소리 좋아요
    설렙니다 정말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원래 노래를 잘했군요?ㅎㅎㅎㅎ
    정말 다가진거같아요 
  • 섬세한낙타A207536
    곁에 있으면 선한 영향력을 줄것 같은 사람💕
    긍정적이고 밝더라구요
  • 즐거운사자T120700
    보검님 요즘 쇼츠로 노래 나오는 것도 다 너무 잘 부르더라구요
    내면도 알차고 성격도 너무 좋은 사람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인터뷰나 방송에서 진솔하게 이야기하는 모습 보면 참 생각 깊은 사람이라는 걸 알 수 있어. 
    내면까지 단단해 보여.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선배 배우들이나 감독님들이 입 모아 칭찬하는 거 보면 
    같이 일하기 정말 좋은 사람이라는 게 느껴져. 현장 분위기 메이커라잖아!
  • 맑은곰W120508
    보검님 노래도 엄청 잘부르시더라구요 ㅎㅎ
    음색도 너무 좋아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맞아요. 노래도 정말 잘 부르시고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 잠재적인팬더G137619
    노래도 진짜 잘하세요
    음색이 진짜 곱고 예쁘죠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이거 아이린님이랑 엠씨 되고 나서 축하무대 한 거였나요
    풋풋한 보검님이네요 거의 10년전 모습 이네요
  • 기쁜기린G117001
    박보검 님 노래 너무 잘하지요 피아노도 잘 치고 연기도 너무 잘하십니다
  • 신속한박하G201891
    보검님 목소리도너무좋아요
    노래도잘하는데 춤도잘추네요
  • 당신이 있어서 하루가 더 빛나요.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피아노도 잘치고 노래도 잘하고 못하는게 없어요
    검요일마다 행복해죽는 요즘입니다 ㅋㅋ
  • 기똥찬여우W216318
    맞아요 음색좋아요
  • 창의적인비둘기Q212921
    음색이 정말 좋죠
    보검님처럼 따뜻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