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운동선수랑 경찰 역할이라 이런 상처 분장이 많더라고요
순간 넘 깜짝 놀랐는데 그래도 멋져보여 보검이는 어떤 각도여도 잘생김이야
요즘 맞는장면이 많아요 슬프지만 연기 너무 잘하세여
멍들고 상처나도 오히려 그게 매력포인트라니!! 매직ㅎㅎ
연기 너무 잘 해요 너무 멋있다
연기 너무 잘해요 상처 분장이 많아요
보검님 밴드붙였네요 당연촬영때문이겠죠
얼굴에 상처난 모습이 왜 이렇게 슬플까요ㅠㅜ
진짜 동주 당하는거 맘아파서 하차선언이요... 이 멋진 얼굴 피투성이야 매주ㅠㅠ
아이고 그래도 촬영차 한거니까요 평소엔 생기발랄하잖아요
상처난 얼굴도 잘 생겨 보여요. 매력있어 보이구요.
안타깝네요 ㅜㅜ 누가 우리 잘생긴 보검이 얼굴을 이렇게 했나요? 아무리 분장이라도 너무 아쉬워요
상처난 얼굴도 매력적이에요. 굿보이에서 자주 상처나서 안타깝기는 해도 여전히 멋져요
누가 이래놨어?! 혼내주러 가야겠네요ㅋㅋㅋ감히 보검님을
드라마 촬영 비하인드사진이겠죠?? 굿보이에서 너무 멋있던데 ㅎㅎ
저런 상처분장마저 잘어울리는 보검님 연기도 엄청 잘해서 호감이에요
보검님 요즘 맞는장면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멋잇으시네요
빅보이 촬영이었나보네요 연기 너무 잘 보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