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걷는 폼도 옆모습도 똑같 ㅋㅋㅋ아무래도 본인이니까
미소가 너무 해맑고 귀여운 보검님 보검님이 두명이면 완전 좋죠
신난 표정이 너무 귀엽네여 표정이 진짜 장난꾸러기에요
미소에 녹아요 너무 선해요
미소가 해맑아요 보검님이 두명이면 좋겠다
우와 ㅋㅋ진짜 보검님이 두명이네요 웃는 모습이 진짜 해맑으신거같아요
보검님 이 두명이네요 어떻게된일인지 걷는게완전같네요
진짜 둘다 사람인줄요 ㅎㅎ 너무 재미있는 사진이네요
보검이가 2명이네요 재치있는 센스있는 사진이어요
너무 귀엽네요 밖에서 본인 광고판 보고 인증샷 찰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