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깔끔한 정장이 멋지네용~ 파란색 옷도 잘어울려요
정말 고급스럽다 분위기가 좋다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왕자 같아요
저런 무늬도 괜찮게보이네 옷
진짜 왕자님같이 멋지게 나왔네요. 저도 보면서 또 반해서 계속 보게돼요.
파란색 새틴 수트 보검님이 입으니 완벽합니다. 왕자 맞네요.
옆모습 선이 너무 예쁘네요 사진만 봐도 감탄했어요
박보검 배우님 왕자처럼 멋지게 사진 찍으셨군요 빨리 다음 작품으로 만나 보고 싶어요
왕자맞는것같아요 옆모습도갸름하고비주얼짱입니다
진짜 이상한나라 앨리스 왕자님같아요 이런 의상도 너무 잘 소화하고 왕자님 비주얼입니다
의상이 너무 화려하네요 보검님에게 잘 어울려요
그냥 왕자님이네요 만화책 표지같은 느낌이에요
만찢남 아닌가요 방금 만화에서 튀어나온 거 같네요
진짜 배경이 그래서 그런지 박보검님 왕자처럼 나왔네요
진짜 왕자님 그 자체예요 저런 옷도 완벽소화하네요
완전 조각상처럼 빚은듯 꽃미남 미모예요 ㅎㅎ
왕자님 미모입니다 정말 멋져요
자칫 과해보일수 있는 패턴 슈트인데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역시 박보검
와 저런 새틴 수트라고 하나여..? 저런거 잘 어울리는 남자 처음봐용 ㅋㅋ
정말 왕자님 같아요 의상이 고급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