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꺼운 뿔테안경도 잘어울리는 박보검님이시네요 ㅎㅎ 얼굴형 자체가 이뻐서 그런가 어떤 안경을 써도 잘어울리는거같아요
근면한나팔꽃O242787맞아요, 박보검님은 두꺼운 뿔테안경도 정말 멋지게 소하시네요. 역시 얼굴형이 예쁘니 어떤 안경을 써도 찰떡같이 어울리는 것 같아요. 뭘 해도 잘생김은 숨길 수가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