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검님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에 유진님의 목소리까지더해져 정말 멋진 무대였어요. 보검님 노래 파트가 너무 짧아서 저도 많이 아쉬웠답니다.
두 분이 함께 듀엣으로 노래했더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았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꼭 온전한 듀엣 무대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잘생긴물소V127495
감미로운 피아노연주좋았어용 듀엣이 진짜 멋졌습니다
카리스마미어켓
박보검님 피아노 연주와 안유진님의 듀엣 무대 분위기가 정말 감미롭네요.
두 분의 훈훈한 케미가 돋보여서 명장면으로 계속 찾아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