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안유진양과 피아노연주로 함께한 보검님 멋져요

안유진양과 피아노연주로 함께한 보검님 멋져요안유진양과 피아노연주로 함께한 보검님 멋져요안유진양과 피아노연주로 함께한 보검님 멋져요안유진양과 피아노연주로 함께한 보검님 멋져요안유진양과 피아노연주로 함께한 보검님 멋져요

보검님의 감미로운 피아노연주에 

유진님이 노래를 불렀네요...

보검님 노래 파트가 너무 짧았어요...

함께 듀엣했으면 훨 좋았을걸요...

0
0
댓글24
  • 재치있는계단M116534
    피아노 치는 모습이 너무 부드러워 보여요
    같이한 무대가 더 특별하게 느껴져요
  • 근면한나팔꽃O242787
    보검님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에 유진님의 목소리까지더해져 정말 멋진 무대였어요. 보검님 노래 파트가 너무 짧아서 저도 많이 아쉬웠답니다.
    두 분이 함께 듀엣으로 노래했더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았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꼭 온전한 듀엣 무대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 잘생긴물소V127495
    감미로운 피아노연주좋았어용 듀엣이 진짜 멋졌습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박보검님 피아노 연주와 안유진님의 듀엣 무대 분위기가 정말 감미롭네요.
    두 분의 훈훈한 케미가 돋보여서 명장면으로 계속 찾아봐야겠습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듀엣무대 진짜 대단하네요 영상 찾아봐야겠어요 
  • 똑똑한복숭아Z1701653
    누가 이런 타이밍에 찍은 거예요.
    역대급 명짤이에요.
  • 잠재적인팬더F228119
    분위기가 너무 자연스러워요.
    그 자연스러움이 더 멋있어요.
  • 신선한람부탄F185167
    이건 얼굴이 아니라 조명 본체예요.
    광원 수준이에요.
  • 사랑받는토마토B116568
    이건 그냥 얼굴로 시나리오 써도 돼요.
    표정 하나하나가 장면이에요.
  • 기특한바다표범V116497
    진짜 멋있어요.
    근데 또 따뜻하게 생겼어요.
  • 강인한사과G125841
    피아노 치는 거 넘 멋있어요
    노래도 잘하고 진짜 좋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감미로운 피아노연주와 멋진 무대였어요.
    노래도 다음엔 더 많으면 좋긴하겠어요
  • 신속한박하G201891
    유진님과함께한무대군요
    피아노연주하는것 대단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안유진양과 피아노연주로 함께한 뮤뱅 넘 좋았어요
    피아노를 어쩜 이렇게 잘치는지모르겠어요
  • 신나는바나나P100040
    피아노 연주 멋져요
    유진이가 잘 어울려요
  • 고요한캥거루O210911
    ㅣ두분 함께 했네요
    피아노까지 멋집니다
  • 행복한강아지Q228703
    안유진님과 듀엣무대한거 멋지네요
    둘 케미가 좋은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P207446
    오처움보네요 너뮤좋았응듯요
  • 잘생긴물소U207595
    보검님 멋져요
    너무 훈훈해요
  • 행복한강아지H103703
    보검님 피아노 연주하시는 모습 너무 멋지십니다 
    분위기가 고급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