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진짜 남자 주인공 그 자체다... 비주얼이 너무 잘났어요...
이런 서늘해 보이는 모습까지 있었다니!! 완전 반전매력 ㅎ
머리카락 날리는 모습도 진짜 예술이네요 너무 잘생겼어요
긴머리참잘어울려요 자주해주시길요
비주얼이 타고났다 한복이 찰떡이다
너무 잘생겼다 눈이 행복하다
비주얼이 최고다 서늘한 느낌 좋다
사극 드라마때 영상인가요 너무 잘생겼어요 보검님
뭔가 분위기 있고 멋있어보여요 정말 제목처럼 예술 보는거 같네요
우와 이거 진짜 영화 한 장면 아닌가여 보검님 너무 멋집니당
바람이 불어도 너무 잘생겼네요 ㅠㅠ 눈빛에서 카리스마가 느껴져요
어머 이거 뭐에요? 화보 촬영중인가요 눈빛 무슨일이에요 꿈같은 비주얼이네요
T존이 진짜 미친 거 같아요 비주얼 장난 아니네요
강렬한 눈빛이 보이는 스틸이네요 헤어스타일도 날렵하고 멋지네요
머리카락 날리는 모습 너무 멋진데요 악역한번 해줬으면 좋겠어요
바람불어서머리카락도날리네요 중국영화한장면같아요
웃지 안흐면 다른 사람 같아요 카리스마가 정말 멋집니다
바람 불어서 분위기가 멋있네요. 차가워보이는 매력이 있어요.
장발 자주 안하긴 하지만 장발도 잘 어울리시는 것 같아요 나중에 장발로 사극한번 찍어줬으면 좋겠어요
어머 진짜 머리카락 휘날리는 모습마저도 멋지자나용 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