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보검님은 민낯으로만 봐도 진짜 잘생긴 분인데 선글라스 흠
얼굴 다 드러내는게 젤로 멋지심 ㅎㅎㅎ 원래 잘생긴 미남들은
그래도 멋짐은 남았네요 ㅎㅎ 화보는 여러가지로 해서 보는것도 좋은거같아요
그러네요 저건잘안어울려요ㅠㅠ
느낌이 좋아요 너무 훈훈해요
선글라스가 어울려요 너무 잘생겼다
힙한 느낌이다 너무 멋지다
그러게요 ㅠㅠ 선글라스가 잘생긴 얼굴을 가리네요
선글라스가 잘생긴 얼굴을 가려버려서 좀 그렇게 느껴지긴 하네요 그래도 멋있어요
눈이 되게 예쁜데 그게 가려졌네여 그래도 선글라스 써도 잘생겼습니당
선글라스 벗은게 훨씬 낫네요~ 그래야 보검님의 이쁜 눈을 볼수있잖아요~
그래도 힙하고 멋있네요 썬글라스 잘 어울리는걸요
선글라스가 얼굴에 잘 맞는거 같아요 다른 이미지가 느껴지고 카리스마 있네요
보검이의 잘생긴 얼굴이 가려졌어요 ㅠㅠㅠㅠㅠ 눈이 진짜 보석같은 배우인데 힝....
선글라스 벗으면좋을듯요 잘생긴얼굴이가려졌어요
두꺼운 외투가 잘 어울리네요 선글라스도 얼굴에 잘 맞네요
선글라스 아쉽네요. 잘생긴 얼굴 보고싶어요
원래 선글라스 끼면 더더욱 잘생기셨는데 진짜 잘생긴 얼굴이 가려져서 아쉬움이 가득하네요 노스페이스 패딩을 힙하게 소화하셨네요
선글라스 쓰니까 진짜 잘생김이 가려져버렷넹 ㅠㅠ
진짜루 선글라스 쓰니까 오히려 보검님의 잘생김이 안보이네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