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누가 감히 후줄근하다고 했나요 이얼굴이 어떻게 후줄근....?
후줄근은 무슨 말인지 전혀 공감 안 됐어 자연스러운 차림도 분위기가 살아 있었어
와..... 진짜 너무 잘생겼다 완전 조각상 비주얼 이에요ㅠ
아니 하품 가리는 손까지도 잘생긴게 말이야 방구야 대박
아니 너무 멋져요 뭔가 설레고 좋아요
이런 모습 좋다 자연스럽고 멋지다
이 짤을 보고 있는 저를 지칭하나 봅니다. 일요일 오후. 완전 후즐근 하거든요.
너무 멋집니다 그런데 피곤하신 걸까요
보검님 내추럴하게 보여서 더 친근하게 느껴져요. 피곤해 보이긴 해도 후줄근하고는 거리가 멀죠.
내추럴한 모습 너무 좋은데요 좀 피곤해보이지만 전혀 후줄근하고는 거리가 먼 모습이죠
진짜 저런모습이 더 좋아요 !! 네추럴할떄 더 미남이죠
후줄근이 저정도인가요 보검님 막말하셨네요 ㅎㅎ
비주얼 폭발이네요 진짜 멋있어요
하나도 안후줄근한데요...? 오히려 너무 잘생겼어요 ㅠㅠ
전혀 후줄근하지 않아요. 표정은 피곤해 보이는데 패션은 자연스러워 보여요.
그냥 내츄럴하고 좋네요 머리 기른 거도 잘 어울려요
드라마 속 한장면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보검님 많이 피곤하신가요ㅠㅠ
많이 피곤해 보여요. 지친것 같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