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저는 응답하라 1988에서 처음 보검이를 알게됐는데
그때부터 좋아하게됐어요!
그후에 구르미그린달빛도 정말 흥행해서 좋았죠
보검이는 연기의신이에요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4만명이 이야기 중
저는 응답하라1988에서 처음 보고 빠졌어요 그 이후엔 모든 작품 챙겨보게 되더라고요
처음 본 작품에서 눈빛 하나에 확 빠져들었어요 그 이후로 보검님 나오는 건 다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첫 작품부터 지금까지 다 인상 깊었어요 보고 나면 계속 다음 작품 찾게 되더라고요
첫 작품이 기억에 오래 남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그때 느꼈던 신선함이 아직도 또렷해요
응답하라 시리즈로 처음 봤는데 바로 빠졌던 기억 있어요 그때부터 매 작품마다 분위기 다르게 보여줘서 좋았어요
처음 봤을 때부터 뭔가 따뜻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그때 인상 깊어서 계속 찾아보게 됐어요
아무래도 응답하라로 알게 된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그 전에도 작품 활동 많이 했는데 응팔에서 확 떴던 것 같아요
저도요 응답하라 1988에서 처음 보검이를 알게됐는데 택이보고 많이 울엇어요 또 보고 잇어요
저도 응답하라로 처음 만난거 가탕요
구르미 그린 달빛은 10년이 넘었다고해요
딱 각인된 드라마는 응답하라 인 거 같아요
보검이를 접하게 된드라마는 응답하라 1988이죵
응팔로 처음 알게된배우에요
저는 구르미요! 응팔도 봣엇는데 그때보다 구르미가 더좋앗어요
저는 블라인드에서부터 눈에 띄었던것 같아요 차이나타운에서 눈도장 콱 찍었구요
저도 응팔에서요
보검이는 응답하라에서 제일 처음봤죠
응답하라 1988부터 박보검님 알게되었어요
저는 응팔이요! 택이 좋아요
저는 예전에 김하늘씨 영화에서 봤어요 남동생역으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