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검이와 얼굴합이 제일 좋았던 배우는 누구라고 생각하세용?

저는 김유정이랑 제일 어울렸던거같아요 ㅎㅎ

홍라온과 이영의 얼굴합은

정말 대박이었어요

0
0
댓글23
  • 기똥찬여우R116518
    전 김유정님이랑 케미 진짜 찰떡이라고 생각했어요
    아이유님이랑도 너무 기대돼서 비교 안 될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R116518
    상대 배우와 조화가 좋아서 드라마 몰입이 더 잘 됐어요
    각 작품마다 다른 느낌인데 다 잘 어울리는 게 신기해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작품마다 다 다른 느낌인데 다 잘 어울렸어요
    그중에서도 분위기 케미 좋은 조합 몇 있었죠
  • 강인한사과S116541
    케미 터졌던 조합이 워낙 많아서 쉽게 못 고르겠어요
    그래도 눈 마주칠 때 설렜던 장면은 아직도 기억나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같이 있는 화면만 봐도 그림처럼 잘 어울렸던 조합 많아요
    그중에서도 김유정이랑 있을 때 분위기 진짜 좋았던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R201850
    진짜 다 잘 어울려서 한 명만 고르기 어려운 것 같아요
    각 캐릭터마다 다른 매력이 있어서 다 좋아요
  • 편안한키위R201850
    작품마다 파트너들이 다 좋아서 한 명만 고르기 어렵네요그래도 케미가 유독 빛났던 배우들이 몇 명 떠오르긴 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도 김유정이랑 잘 어울렸따고 생각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김유정 배우랑 제일 잘어울렸던거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김유정과 수지가 가장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 공손한목련K122778
    얼굴합은 유정배우가제일좋았죠
  • 낭만적인라일락T122780
    얼굴합이 좋았던배우는 김유정이용
  • 맑은곰W120508
    김유정님 너무좋앗죠 ㅠㅠ구르미!!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둘다 사극이 잘 어울리는 배우라 그런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K201766
    저는 혜리요! 
  • 아름다운양W122328
    보검이와 얼굴합이 좋았던 배우는 유정이죠
  • 잘생긴물소V127495
    저는 혜리랑도 좋았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ㅈ저도 그 드라마가 좋았어요 사극이라 더 좋았던..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얼굴합이 제일 좋았던 배우는 김유정인것 같습니다.
  • 눈부신늑대I23214
    김유정님이랑 더 잘어울린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