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저는 김유정이랑 제일 어울렸던거같아요 ㅎㅎ
홍라온과 이영의 얼굴합은
정말 대박이었어요
전 김유정님이랑 케미 진짜 찰떡이라고 생각했어요 아이유님이랑도 너무 기대돼서 비교 안 될 것 같아요
상대 배우와 조화가 좋아서 드라마 몰입이 더 잘 됐어요 각 작품마다 다른 느낌인데 다 잘 어울리는 게 신기해요
작품마다 다 다른 느낌인데 다 잘 어울렸어요 그중에서도 분위기 케미 좋은 조합 몇 있었죠
케미 터졌던 조합이 워낙 많아서 쉽게 못 고르겠어요 그래도 눈 마주칠 때 설렜던 장면은 아직도 기억나요
같이 있는 화면만 봐도 그림처럼 잘 어울렸던 조합 많아요 그중에서도 김유정이랑 있을 때 분위기 진짜 좋았던 것 같아요
진짜 다 잘 어울려서 한 명만 고르기 어려운 것 같아요 각 캐릭터마다 다른 매력이 있어서 다 좋아요
작품마다 파트너들이 다 좋아서 한 명만 고르기 어렵네요그래도 케미가 유독 빛났던 배우들이 몇 명 떠오르긴 해요
저도 김유정이랑 잘 어울렸따고 생각해요
김유정 배우랑 제일 잘어울렸던거 같아요
김유정과 수지가 가장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얼굴합은 유정배우가제일좋았죠
얼굴합이 좋았던배우는 김유정이용
김유정님 너무좋앗죠 ㅠㅠ구르미!!
둘다 사극이 잘 어울리는 배우라 그런것 같아요
저는 혜리요!
보검이와 얼굴합이 좋았던 배우는 유정이죠
저는 혜리랑도 좋았어요
ㅈ저도 그 드라마가 좋았어요 사극이라 더 좋았던..
얼굴합이 제일 좋았던 배우는 김유정인것 같습니다.
김유정님이랑 더 잘어울린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