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어떤걸 대표작품으로 기억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각자 마음에 남는 대표작이 다를 것 같아요 저는 유독 따뜻한 캐릭터가 오래 기억나요
장르 불문하고 좋은 작품이 많아서 하나만 고르기 어렵네요그래도 응답하라나 구르미 같은 드라마가 많이 떠올라요
저는 구르미 그린 달빛이요 인상적이었어요
아무래도 응답하라가 가장 먼저 생각나네요
박보검하면 유정씨랑나온 구르미죠
박보검하면 택이가나오는 응답하라1988, 구르미 그린달빛 이죠
응팔이요! 응팔이랑 구르미 ㅜㅜ구르미도 완전 못잊어요
인지도가 올라간건 응팔인것 같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건 구르미요
저는 응답하라요 어남택 ㅋㅋ
대표작은 응답하라 1988 아닐까요~ 택이가 참 인상깊었어요
박보검하면 응팔이랑 구르미죠
구르미랑 응팔이지 않을까요
응답하라 1988 생각이 가장 먼저 나옵니다.
아직까지는 응팔이 최고아닐까요? 택이~ 너무 잘어울렸어요
꽃보다 청춘.ㅎㅎ.워낙 예의바른 청년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