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최애 드라마 있으신가요?

저는 구르미 그린 달빛이요

진짜 너무 재밌게 봤어요

그런 작품 또 해줬으면 좋겠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3
  • 편안한키위R201850
    보검님 작품은 다 매력이 달라서 고르기 어려워요
    유독 마음에 남는 건 시간이 지나도 계속 생각나요
  • 편안한키위R201850
    한 작품만 꼽기엔 너무 많지만 응답하라 시리즈가 생각나요드라마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보는 재미가 확실한 배우예요
  •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전 응팔이요 택이 넘 귀여워요요즘 다시보면서 또 울고 잇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도 구르미 그린 달빛을 가장 잘 봤어요 박보검 연기도 작품도 좋았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저도 그 드라마가 제일 재밌었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저는 응팔 택이 너무 최애에요 드라마가 너무 재밌었어요
  • 공손한목련K122778
    최애드라마 응팔 구르미! 정말 좋아해요
  • 낭만적인라일락T122780
    최애드라마 대부분 구르미 이실거같네요
  • 맑은곰W120508
    응팔도 좋은데 저는 구르미요!
  • 사랑받는토마토I204668
    저도 응팔!!
  • 세련된허머스J125525
    구그달,응팔 좋아했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전 남자친구 ㅋ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저도 워낙 사극을 좋아해서 구르미그린달빛 좋았어요
  • 바른멧날다람쥐U206139
    전 응팔이 제일 재밌었어요
  • 용맹한파파야D124456
    저도 구르미가 최애에여
  • 발랄한자두K201766
    전 응답하라 시리즈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응팔에서 택이가 참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저도 구르미그린달빛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10496
    저는 응팔이 최애였어요 구르미도 재밌죠 !
  • 아름다운양W122328
    저도 최애드라마 구르미달빛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