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저는 구르미 그린 달빛이요
진짜 너무 재밌게 봤어요
그런 작품 또 해줬으면 좋겠네요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4만명이 이야기 중
보검님 작품은 다 매력이 달라서 고르기 어려워요 유독 마음에 남는 건 시간이 지나도 계속 생각나요
한 작품만 꼽기엔 너무 많지만 응답하라 시리즈가 생각나요드라마마다 분위기가 달라서 보는 재미가 확실한 배우예요
전 응팔이요 택이 넘 귀여워요요즘 다시보면서 또 울고 잇어요
저도 구르미 그린 달빛을 가장 잘 봤어요 박보검 연기도 작품도 좋았어요
저도 그 드라마가 제일 재밌었어요
저는 응팔 택이 너무 최애에요 드라마가 너무 재밌었어요
최애드라마 응팔 구르미! 정말 좋아해요
최애드라마 대부분 구르미 이실거같네요
응팔도 좋은데 저는 구르미요!
저도 응팔!!
구그달,응팔 좋아했어요
전 남자친구 ㅋ
저도 워낙 사극을 좋아해서 구르미그린달빛 좋았어요
전 응팔이 제일 재밌었어요
저도 구르미가 최애에여
전 응답하라 시리즈요
응팔에서 택이가 참 좋아요
저도 구르미그린달빛이요!
저는 응팔이 최애였어요 구르미도 재밌죠 !
저도 최애드라마 구르미달빛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