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검이 작품중 최애 작품은?!

저는 응답하라 1988이랑 구르미그린달빛이

정말 너무 좋네요

사극이랑 엣날을 담은 드라마 많이찍어주면좋겠어욯ㅎㅎㅎㅎ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2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3
  • 편안한키위R201850
    하나만 고르기 어려울 정도로 다 좋았어요
    그래도 마음에 오래 남는 작품은 확실히 있는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R201850
    워낙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서 하나만 고르기 어렵네요그래도 응답하라나 구르미 같은 작품이 손에 꼽히는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저는 응답하라 1988이 제[일 좋앗어요
    근데 다른분들은 구르미그린달빛이 최고라 하더라구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구르미 그린 달빛이요 그런데 요즘은 응답하라 다시 보는데 그것도 좋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저는 응팔 너무 재밌게 봤어서 최애에요
  • 열정적인라임K126652
    저두 응팔이오 최애!!
  • 공손한목련K122778
    최애작품은 저도 응팔 구르미입니다!
  • 낭만적인라일락T122780
    구르미그린달빛이 최애에요
  • 맑은곰W120508
    구르미요! ㅜㅜ 진짜 너무 재밌게 봣어요
  • 사랑받는토마토I204668
    응팔이요!!
  • 세련된허머스J125525
    당연히 구루미그린달빛이요!
  • 기똥찬여우P211918
    저도 구르미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저도 구르미그린달빛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택이도 좋고
  • 바른멧날다람쥐U206139
    저도 응팔이 가장 기억에 남네요
  • 무한한오리L207220
    저는 원더풀마마 ㅋㅋ 이때 약간 진짜 철부지막내느낌으로 나왔던거같은데 귀여웠어용
  • 신선한람부탄G210367
    저도 응팔이 최애!! 두번째가 구르미입니다ㅎㅎ
  • 활기찬거미C214893
    저는 당연히 구르미요!  최애 드라마
  • 용맹한파파야D124456
    전 구르미기 최애 드라마에요
  • 발랄한자두K201766
    저도 응팔이 최애 
  • 사냥꾼같은수선화J212573
    구그달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