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영이다, 내 이름' 대사 너무좋아요

보검이가 홍라온에게 '이영이다 내이름'

이라고 말하는 대사 

정말 너무좋아요 

 

0
0
댓글23
  • 편안한키위R201850
    짧은 대사 하나에 감정이 다 담겨있었어요
    그 장면만 봐도 그 작품의 분위기가 떠올라요
  • 편안한키위R201850
    보검이 목소리로 말할때 목소리가 조근 조근한게 너무 좋더라구요
    화라는게 없는 느낌이 들었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목소리가 좋아서 인상깊게 남아 있어요 대사를 잘 살리는거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대사 좋은 게 많았어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목소리도 좋아서 대사가 더 좋게 들리는 거 같아요
  • 공손한목련K122778
    이영이다 내이름 정말 인생대사에요
  • 낭만적인라일락T122780
    이영이다 내이름 진짜 제가 사랑하는 대사입니다
  • 맑은곰W120508
    박보검님 목소리도 좋으셔서 더 좋아요
  • 사랑받는토마토I204668
    ㅠㅠㅠ보검님이 대사소화력이 좋으신듯
  • 세련된허머스J125525
    저도 그 대사 좋아하는데ㅠㅠ 설렘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목소리에도 순함이 뭍어나는것 같아요
  • 무한한오리L207220
    크으 그 장면이 생각나요
  • 신선한람부탄G210367
    생각만해도 설레네요ㅜㅜ
  • 용맹한파파야D124456
    저도 그 대사 좋더라고요
  • 발랄한자두K201766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 사냥꾼같은수선화J212573
    저두 좋아요 그 대사!!
  • 창의적인비둘기Q212921
    목소리 톤이 좋아서 더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저도 그 대사 좋아해요 너무 매력넘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10496
    정말 너무 좋아요 라온이에게 하는 대사 너무 좋았죠 
  • 편안한키위Y206950
    마자요 저 대사 저두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