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구르미 못잊어~ 사극 찍어주면 좋겠어요

구르미가 ost도 진짜 드라마랑

어울리게 다 좋았는데 

박보검이랑 진영의 한복이 정말 하드캐리였죠

너무 잘생겨서 보는내내 감탄만나왔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3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6
  • 편안한키위R201850
    한복 입은 보검님은 진짜 분위기 최고였어요
    사극에서의 깊은 눈빛이 아직도 생생해요
  • 편안한키위R201850
    첫날 바로 보러 가야죠 기다린 시간이 너무 길었어요스크린에서 감정 연기를 제대로 느껴보고 싶어요
  • 재치있는계단Y244234
    구르미 못잊어요 사극이랑 톤도 잘맞는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저두요 구르미 못잊어요 
    한복도 너무 잘어울렸는데 비슷한거 또 해주길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도 그 작품을 가장 좋아해요 그래서 사극 하나 더 해주길 기다립니다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맞아요 정말 구르미 드라마 화보집 같았어요
  • 열정적인라임K126652
    이영 ㅜㅠ 진짜 못 잃러요... ㅠㅠ
  • 맑은곰W120508
    사극도 너무 잘연기하셔서 다음 차기작도 기대되네요
  • 다정한코코넛N202658
    사극은 보검님이죠
  • 용맹한파파야T179356
    구르미 스탈이 가장 잘 맞는 배역같아요
  • 고요한캥거루U132611
    얼굴이 옷을 다 소화해내는 거 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I204668
    앗 맞아요 한복넘잘어울림 ㅜㅋㅋ
  • 세련된허머스J125525
    구르미 너무 좋았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맞아요 사극 잘함
  • 기똥찬여우P211918
    사극 참 잘어울리는 마스크예요ㅜㅜ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사극도 너무 잘 어울려요
    엄마 그리워하던 그 눈빛이 기억나네요
  • 바른멧날다람쥐U206139
    스토리가 제스타일이 아니라서 보다 말았는데 엄청 잘생기게 나오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구르미 너무 설렜죠ㅠㅠㅠ사극 원츄
  • 똑똑한복숭아E210353
    진짜 한복 너무 잘어울려요 ㅠㅠ
  • 순수한악어J211637
    맞어요ㅠ 그때가 대박이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