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응팔도 있는데
저는 너를 기억해 라는 드라마에서
박보검님의 연기가 기억에 많이 남네요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4만명이 이야기 중
작품마다 매력이 달라서 고르기가 진짜 어려워요 그래도 응팔이랑 구르미는 여전히 손에 꼽게 돼요
작품마다 다른 매력이 있어서 하나만 고르기 힘들어요 그래도 마음 깊이 남는 건 늘 따뜻한 감정들이에요
저는 응팔이요 그게 제일 기억에 남아요
너를 기억해 라는 드라마는 재밌나요 ?박보검님의 연기야 믿고 보지만요 ㅎㅎㅎ
너를 기억해 저는 안 본거 같네요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너를기억해 저도 좋아해요
저는 응팔 택이가 기억에 남아요
저는 응팔도 좋구여 아니면 구르미
너를 기억해 드라마 정말 오랜만이네요 저는 응팔 좋아해요
저는 응답하라 좋더라구요 ㅎㅎㅎ
구르미가 좋았던거 같아요~
구르미달빛용 ㅎ
저는 박보검님 응답하라 드라마 좋았습니다.
오 한번봐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