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저는 드라마는 구루미 그린 달빛이고 영화는 차이나타운 재밌게 봤어요~~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6만명이 이야기 중
보검님, 최애 작품이 뭐냐고 물어보고 싶네요. 팬으로서 정말 궁금한 부분이에요.
저는 응팔이랑 구르미요 제일 재미있게 봤어요
보검님 최애 작품은 대부분 응팔 아니면 구름그린 달빛일듯요 전 응답하라1988이요!택이가 좋아서
저도 구그달~~에 한표요 유정이랑 합이너무너무좋아요
구르미그린달빛이랑 응팔 좋아해요
구그달 응팔 다 좋습니다
저는 응팔이요~~ ㅎㅎ
전 응사가 역시 기억에 남아요
응답하라 첨 봐서 좋았어요 배역도 좋았구ㅡ
응답하라요? ㅋㅋㅋ
응사 좋아해요
응답하라 1988이요! 최애 드라마에요
저도 그 드라마가 제일 재밌었어요
구그달도 재미있었고 저는 응팔이..ㅎㅎ
전 응답하라1988이요!
구르미그린달빛이 최애에요 아직은
저도 차이나타운 재밋게 봤어요ㅎ
구름이 그린 달빛 저도 잘 봣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