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장도연님이랑 인생네컷 찍은거 좋네요

둘이 은근 케미가 좋네요 ㅎㅎ

0
0
댓글24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살롱드립이 나왔다고 해서 얼른 보려구요. 보검님이 나오는 프로그램은 항상 놓치지 않아요.
    
    
    
    
    
  • 재치있는계단Y244234
    인생네컷 예쁘게 잘나왔어요 귀엽고 깜찍하더라고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맞죠 두분 서로 배려하시면서 대화하시는게 너무 보기 좋았어요
    편해보이고 그러니깐 사진 제안도 하는것 같았어요
  •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ㅁㅈ요 둘다 깨끗한 이미지라 잘 어울려요 장도연님이랑 인생네컷 찍은거 넘 이쁘더라구요
  • 공손한목련K122778
    그러게요 ㅎㅎ 착한사람끼리
    모여서 찍어서 그런가 조항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도연님이랑 예능하나했음 좋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R207024
    마자요 개구쟁이같고 잘어울려요
  • 잘생긴물소V127495
     장도연님이랑 인생네컷 찍었군용
  • 신속한박하G207091
    맞아요 ㅎㅎ 케미가 좋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둘이서 티키타카 잘되는편이더라구요
  • 고요한캥거루O207011
    둘 다 행복해 보여요. 너무 좋아요.
  • 유머있는바다O134757
    사진도 귀엽고 예쁘게 잘 나왔어요 잘생기면 어떻게 찍어도 멋진거겠죠ㅎ
  • 사랑스러운토끼S210505
    인생네컷 정말 좋아요 생각도 못한 ㅎㅎ
  • 포근한꽃바늘S213677
    둘이 대화가 잘 통하고 티키타카가 재밌었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둘 다 선한 느낌이 있어요
  • 강인한사과G125841
    둘 다 뭔가 토끼상이에욯ㅎㅎ
  • 빠른나무늘보I210492
    둘 다 귀엽고 무해한 사람들이라 그런 거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둘이 진짜 귀엽더라구용ㅎㅎ
  • 화려한프레리개D211322
    살롱드립 넘 잼더라구요
  • 자유로운독수리X128407
    인생넷컷 찍었군요.재미날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