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검님 뮤뱅엠씨 너무 잘어울렸는데

스페셜무대 영상 아직도 봐요...

일과 이분의 일 그리고 징글벨 그리구...유승우님의 선

목소리가 ...걍 죽임

ㅎㅎㅎ 그리고 코디도 항상 바뀌는 데 그거 보는 재미도 있구영ㅎㅎ

글구 엠씨를 너무 잘봄!!! 인정이죠???

0
0
댓글24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뮤뱅 MC 하실 때 너무 자연스러워서 놀랐어요. 그 모습에 정말 잘 어울리시네요.
    
    
    
    
    
  • 재치있는계단Y244234
    뮤뱅엠씨 진짜 잘했어요 비주얼도 진행도 빛났습니다
  • 용맹한파파야W116556
    목소리도 너무 좋고 MC도 너무 잘봐서 잘 어울려요
    뮤뱅 엠씨랑 찰떡으로 잘 어울려요
  •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보검님 뮤뱅엠씨 때 저도 넘 좋아햇어요 그때 뷔랑 친구되서 놀러다니다 사진 찍힌것도 좋았구
  • 현명한장미O212679
    뮤직뱅크 엠씨였을때 정말 눈이 호강했었죠ㅋㅋ
    스페셜 무대도 너무 잘 소화하시고 진짜 좋았어요
  • 공손한목련K122778
    ㅇ아이린이랑 엠씨할떄
    너무 좋았었는데~ 그죠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뮤뱅엠씨 다시했음좋겠어요
  • 심쿵하는앵무새R207024
    또 했으면 좋겠어요
  • 잘생긴물소V127495
     뮤뱅 엠씨 너무 잘해줬어요 
  • 신속한박하G207091
    맞아요 ㅎㅎ 너무 잘했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남친짤 등극하겠어요
  • 맑은곰W120508
    뮤뱅 엠씨도 딕션이 좋으셔서 넘 잘하셨어요
  • 고요한캥거루O207011
    배우라 그런지 딕션이 좋았어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O134757
    엠씨도 너무 잘 하셨죠 다른곳에서도 진행하시는거 보면 능력자 같아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뮤뱅엠씨 되게 오래전인데도 기억나요 그때 진행도 잘했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그러게요 MC도 되게 잘 봤는데
  • 사랑스러운토끼S210505
    조금만~ 기다려~ 정말 잘했죠 mc ㅎㅎ
  • 강인한사과G125841
    그그 아이린님이랑 케미도 너무 좋았고요
  • 부지런한제비꽃W195076
    그니까요 그게 벌써 9년전인가욥??^^
  • 빠른나무늘보I210492
    MC 볼 때도 뜰 줄 알았어요! 다재다능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