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보검님 노래도 잘하시네요

박보검님 노래도  잘하시네요 ㅎㅎ 

 

영화 원더랜드 대박!!

 

응원합니다 

0
0
댓글25
  • 재치있는계단Y244234
    노래 진짜 잘해요 음반 내도 될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O212679
    박보검님 진짜 노래 잘하시죠 
    특히 별보러가자 이 노래 너무 좋아해요
    뮤지컬도 찍으셨다는데 못봐서 너무 아쉬워요
  • 공손한목련K122778
    노래까지 잘하면 우리는 뭐가되나요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피아노도잘치고 춤도 잘춰요 완벽
  • 심쿵하는앵무새R207024
    으외네요 대박
  • 잘생긴물소V127495
    못하는게 없으신 것 같아요
  • 신속한박하G207091
    보검님 진짜 다재다능하시네욯ㅎ
  • 포근한꽃바늘Z129277
    노래도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 즐거운사자T120700
    연기 노래 다재다능한 보검님 대단해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노래도 잘 하나요 몰랐네요
  • 맑은곰W120508
    노래도 잘부르시고 얼굴도 잘생기시고 연기도 잘하시고 ㅜㅜ빠지는게 없네요
  • 고요한캥거루O207011
    맞아요, 예전에 뮤지컬 해서 그런가 잘해요
  • 유머있는바다O134757
    뮤지컬을 하신줄 몰랐는데 노래까지 잘 하시니 완벽형 인간이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노래하는 목소리가 참 좋아요
  • 사랑스러운토끼S210505
    노래도잘하더라고요 잘 듣고있어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목소리가 좋아서 노래도 진짜 듣기 좋더라구요
  • 강인한사과G125841
    OST 부르는게 너무 좋아요 ㅋ
  • 이상적인삵B116594
    원대랜드 흥행되길
  • 부지런한제비꽃W195076
    진짜요 연기 노래 얼굴 다 대박 ㅎㅎ!!
  • 빠른나무늘보I210492
    별보러 가자 노래도 정말 잘 불렀는데 못 하는 게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