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검님 뮤지컬도 또 해주시면 좋겠어요

렛미플라이 남원이 너무 좋았는데^^ 또 해주셔요

0
0
댓글25
  • 재치있는계단Y244234
    뮤지컬도 했어요?전혀 몰랐네요
  • 현명한장미O212679
    박보검님이 뮤지컬도 하셨었나요? 세상에 전혀 몰랐어요...!!!
    어쩐지 노래를 잘하시는데 왜 안하시나 했어요 
    찾아봐야겠네요
  • 공손한목련K122778
    뮤지컬도 하셨나보넨요
    다재다능하네요 정말
  • 착한블루베리X195045
    뮤지컬을 한 적이 있군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노래를잘하는데 꼭 뮤지컬 자주했음좋겠어요
  • 신속한박하G201891
    노래를 워낙 잘부르셔서 놀랬어요 
  • 잘생긴물소V127495
    뮤지컬까지 잘하시다니ㅠ
  • 신속한박하G207091
    뮤지컬 자주 해주시면 좋겠네요 ㅎㅎ
  • 포근한꽃바늘Z129277
    노래도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 재치있는계단T133934
    보검님의 뮤지컬 저도 너무 보고싶네요 노래를 너무 잘하세요
  • 즐거운사자T120700
    뮤지컬한다고 하시는것만 들었는데 티켓팅 정말 힘들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뮤지컬도 하셨었군요 보진 않았는데 잘 하셨겠지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다른 작품들도 다양하게 어서 해주었으면
  • 맑은곰W120508
    어머 뮤지컬도 하셨었나요?
  • 고요한캥거루O207011
    맞아요, 뮤지컬도 너무 잘 하더라구요
  • 유머있는바다O134757
    뮤지컬도 했는지 몰랐네요 너무 궁금하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와 노래도 잘하시나요
  • 사랑스러운토끼S210505
    뮤지컬도 기대돼요 잘할것같아요
  • 강인한사과G125841
    오 역시 기본적으로 노래를 잘하니까..
  • 이상적인삵B116594
    뮤지컬도 잘하는군요 다재다능한 배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