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검님 사극 또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구르미 그린 달빛으로 입덕해서 그런지 사극이 너무 잘어울리시더라구요 특히 왕 역할이 찰떡이었어요ㅎㅎ 또 찍어주셨으면 좋겠네요

0
0
댓글25
  • 재치있는계단Y244234
    사극 완전 찰떡이였어요 한복도 잘어울렸어요
  •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저두요 보검님 사극 에서 너무 잘어울림 ㅠㅠㅠ한복이 잘 받는 청순 얼굴이라 그런가봐요 
  • 현명한장미O212679
    왕이 입는 군룡포가 너무 잘 어울리는 연예인 1위같아요
    제발 사극 많이 찍어주셨으면 좋겠어요
  • 공손한목련K122778
    구르미 그린달빛으로 저도 입덕요
    빠져나올수가 없어요
  • 부드러운다람쥐A195030
    사극이 넘나 잘어울리더라구요
  • 신속한박하G201891
    품위있어보이는얼굴형이라 사극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 신비로운딸기W129244
    맞아요 사극 또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 잘생긴물소V127495
     왕 역할 또 보고싶습니당
  • 신속한박하G207091
    맞아요 사극이 넘나 찰떡이더라구욯ㅎ
  • 포근한꽃바늘Z129277
    사극도 너무 잘어울려요 
  • 재치있는계단T133934
    보검님은 현대극 사극 구분없이 모든 배역이 어울리는 분이지요
  • 즐거운사자T120700
    사극의상도 너무 잘 어울렸는데 사극 또했으면 좋겠네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응팔 재밌었죠 거기서 박보검 역활 잘어울려요
  • 맑은곰W120508
    사극도 진짜 잘어울리셨죠 ㅠㅠ 역할이 너무 잘맞았어요
  • 고요한캥거루O207011
    한복 너무 잘 어울려요
  • 유머있는바다O134757
    사극이 생각보다 더 더 잘어울려서 놀랐었어요
  • 활기찬거미J211793
    구그달 진짜 명작이였죠ㅠㅠ
  • 기똥찬여우A218118
    사극 정말 잘 어울리는데
  • 포근한꽃바늘S213677
    사극 정말 잘어울렸는데 사극 물도 1번 찍어 주면 좋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S210505
    사극 정말 잘어울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