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원더랜드 너무 기대되요

박보검님과 수지님의 케미 정말 좋을것 같아요

두 분다 비주얼 너무 좋으셔서 눈부시겠어요ㅎㅎ

0
0
댓글23
  • 재치있는계단Y244234
    예고에서 봤을때 너무 예쁘더라고요 저도 얼른 봐야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박보검님과 수지님의 케미 는 장난 아니죠
    두 분다 비주얼 너무 좋으셔서 얼굴만 봐도 정말 재밌을거같아서 기대되요
  • 현명한장미O212679
    두분케미 너무 좋아요 ㅜㅜ 게다가 두분 모두 승무원으로 나오시다니ㄷㄷ
    유니폼을 너무 잘 소화하시더라구요 
  • 유머있는바다H134357
    자극적이지 않은 내용이라 좋네요
  • 잘생긴물소V127495
    비주얼 케미..캐스팅 칭찬해요
  • 신속한박하G207091
    맞아요 ㅎㅎ 진짜 잘 어울렸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원더랜드 너무 기대됩니다 
  • 재치있는계단T133934
    보검님 수지님 게다가 탕웨이까지 이조합 어쩔랍니까.. 
  • 탁월한원숭이X207317
    맞아요 완전 비주얼 커플이에요 ㅎㅎ
  • 상쾌한너구리O116531
    저도 박보검 님의 배우 생활을 응원합니다
  • 맑은곰W120508
    원더랜드 스토리도 진짜 재밌을거같아요
  • 유머있는바다O134757
    두분 비주얼이 엄청나죠~ 두분 분위기도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 신속한박하J205891
    케미 대박입니다.
  • 활기찬거미J211793
    영화에서 봤는데 진짜 케미 좋더라고요
  • 근면한나팔꽃F210387
    저도 너무 기대하고잇어여
  • 사랑스러운토끼S210505
    맞아요 정말 기대돼요
  • 강인한사과G125841
    케미가 진짜 좋을거 같네요
  • 밝은펭귄I126902
    맞아요 너무 기대돼요
  • 세련된허머스J125525
    케미가 좋아서 눈호강했어요
  • 부지런한제비꽃W195076
    진짜 기대만발하고 보러가야겠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