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보검님 나와서 보러가려고 기대중~~
저도 아직 못봤어요 이번주에 보려고요
다들 원더랜드 보러가시는군요 박보검님 팬이라면 오랜만에 나온 영화 꼭 보시는거 추천드려요
후기가 안 좋아서요 저는 보러가지 않았네용...
재밋을거같아용 저도 보려구요
스토리가 재미있을것 같아요
암 아니오7
저는 괜찮게 봤어요
저는 잔잔한거 좋아해서 재밌엇어요
저도 보검님 때문에 봤네요!
넘 재밌었네요 ㅎㅎ 다들 내리기전에 보러가시길...
원더랜드 재밌더라구요
저도 기대중이예요 아직 보진 못했네요
원더랜드 정말 재밌습니다. 공감도 되고 감동도 있고..
저도 아직 안봤는데 기대되네요 ㅎㅎ
원더랜드 후기가 호불호가 있는듯하더라구요
저도 ㅜㅜ후기보고 보러가려구요
ㅂ보기 좋더라구요 간만에 봤어요
재미있어요
호불호가 있는거 같지만 저는호일거 같아 꼭 보려구요
저도 기대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