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보검님 안경에 저 의상 조합 좋네요 훈남 대학생 모델(?)느낌이에요 잘생겼어요ㅋㅋ
정말 잘생겼어요 안경쓴 모습도 존잘이네요
원더랜드 무대인사에서 안경이 넘 잘어울려요 더 잘생겨졌네요
박보검님 저런 안경 쓰시니까 똑똑한 공학도 느낌이나요 안경쓰시고 작품 하나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안경쓴 모습도 어울리네요 어울리기가 쉽지않은데 ㅎㅎ
안경도 너무 잘어울리네요! 지적여라 ㅎ
보검님 머리스타일 너무 잘어울려요 하얀색옷이 너무 잘어울리세요
헉 너무 오빠다,,
안경 쓴 모습 멋있어요
박보검 잘생겼네요!
피부 광나네요 멋있어요
안경 쓴 모습 처음인데 멋지네요
안경도 잘어울리시는 보검님
안경 잘어울리네요
와 피부 진짜 좋으시네요
안경 쓴 모습도 너무 잘어울리네요!
넘 잘생겼어요!!
무대인사 보러가고싶어요
어후 잘생겼네요ㅋㅋㅋㅋ
티셔츠 한장 입어도 너무 잘어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