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진짜 귀여운 투샷들이네요 두분 잘어울려요
진짜 비주얼 조합 최고에요. 투샷이 정말 아름답다 못해 감탄만 나와요!
원더랜드에서 제일 재밌는건 수지님과 보검님의 케미 아닐까요? 진짜 두 분 그림체도 비슷하고 케미가 너무 좋아요
보검님과 수지님 나오는 원더랜드~ 호불호가 갈려서....
선남선녀가 따로 없네요 너무 잘어울려서 순간 할말을 잃었달까요 ㅋㅋ 순하고 선한 이미지가 잘받는 것 같아요
둘이 정말 현실 연인 사이같아요 그림체가 비슷해서 너무 보기 좋네요
원더랜드 재밌게 잘봤어요 둘이 연기합이 좋더라구요
박보검 수지 투샷 정말 어울려요 언뜻보면 연인같아보여요
박보검 수지 너무 어울려요~
두분 얼굴합이 너무 좋아요ㅠㅠ 그리고 은근 둘이 닮은거 같아요 약간 남매같은 ㅎㅎ
둘이 진짜 잘어울림...ㅎㅎㅎ
과몰입 더 하고싶다,, 현실에서도 이어지고싶다 ㅎㅎ
사귈까봐 걱정되는데 ㅎㅎ
남매같으면서도 잘어울려요
주토피아인가요ㅎㅎ
날 미치게하는 과몰입 너무 사랑스러워 둘 다
둘다 너무 귀여워요🙀
둘이 그림체가 넘 비슷해요 ㅎㅎㅎ
이쁘고 잘생겼다~~
두분 정말 잘 어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