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브리엘에서 노래 부르시는거 보고

가브리엘에서 노래 부르시는거 보고

 

 

완전 반했어요 ㅠㅠ 얼굴도 잘생기고 연기도 잘 하시는데 노래까지 잘 하시다니.. 너무 완벽한거 아닌가요!!! 

박보검님 이번 가브리엘 예능이랑 잘 어울리고 진짜 더더 좋아지고 있어요 ㅎㅎ 예능에서 더 많이 보고 싶어요 훈훈하고 넘 멋지심 💛

0
0
hub-link

지금 예능을 주제로 10.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34
  • 재치있는계단Y244234
    노래 잘해요 소질이 아주 많이있어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연기도 잘하고 노래도 너무 잘하네요. 요즘 뮤지컬 하신다는데 작품 너무 궁금하네요.
  • 뜨거운체리P207446
    맞아요 노래도 잘하시더라구요 피아노까지요ㅠㅠ
  • 바른멧날다람쥐X229339
    피아노도 잘 친답니다 저는 영어 잘하는거 보고 다시 감탄했어요
  • 잘생긴물소V127495
    보검님 뮤지컬도 하셨다더니 노래 너무 잘해요. 못하는게 없으신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O212679
    박보검님 정말 비주얼이며 연기며 노래까지 만능이시네요
    이런 따뜻한 예능 출연 정말 좋네요
  • 근면한나팔꽃F210387
    얼굴에서 비쥬얼까지 완벽 그자체입니다 사랑해 진짜
  • 변치않는멜론V208459
    그러니까요 또 석사인가 박사도 따고..완벽한 거 같아여 외적으로든 내적으로든
  • 똑똑한복숭아J225053
    노래도 너무 잘하더라구요! 못하는게 뭘까요?
    가수를 했었어도 솔직히 인기 많구 잘됐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성격도 귀엽잖아요 ㅋㅋ
  • 고요한캥거루O210911
    연기도 노래도 다 잘하시더라구요
    정말 완벅한 사람 아닌가요ㅠㅠ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정말 노래까지 잘해서 두번 반했어요
    예능도 잘하고 진짜 못하는게 없네요
  • 아낌없는안개꽃X210385
    박보검 너무 잘생겻어요 피라노도잘치구..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목소리가 좋으니 노래도 좋더라구요
    저때 정말 힐링되는거 같았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노래를 참 꾸밈없이 담백하게 부르던데 그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어요
  • 낭만적인라일락T122780
    노래부르는장면이 영화같았어요
    모든일상이 영화장면같아서 신기해요
  • 아름다운양W122328
    저도 가브리엘에서 보고 더 반했어요
    노래잘하는건 알았지만 더잘하네요
  • 공손한목련K122778
    가브리엘 예능이랑 너무 어울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너무 멋있어요 이렇게도 잘 소화하기 힘든데
  • 뛰어난하마J217929
    진짜 박보검님은 못하시는게 뭘까요?
    노래도 너무 잘하셔서 음원도 나왔으면 좋겠어요
  • 친절한두리안A226360
    어머 정말 너무 잘생겨서 좋아보검사마ㅠㅠㅠ 박보검...진짜 너란남자 어떻게 이렇게 다가진거일까요?
    정말 사랑스럽 꽃사슴에 정말 좋고 정말정말정말 깜찍발랄 앙증귀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