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보검님 작품 중에 어떤 거 제일 좋아하세요?

저는 구그달이요~! 새로 나오는 드라마 보면 또 바뀔지 모르겠지만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4
  • 재치있는계단Y244234
    저는 응팔도 좋았고요 구르미도 좋았어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구그달에서 유정님과 케미가 너무 좋았어요. 두분의 눈물연기가 아직도 짠하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95264
    저도 구글달이요
    너무 아름다운드라마였어요
    
  • 뜨거운체리P207446
    저는 차이나타운 너무좋았어요 신작도기대됩니다
  • 섬세한낙타I116736
    저는 무조건 응답하라 1988이요~택이 역할 순수하고 너무 좋았어요.
    보검님이 연기를 너무 잘해주셔서 아직도 인생남주 같습니다.
  • 잘생긴물소V127495
    저는 응답하라1988이 인생드라마에요 그냥 완벽한 드라마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저도 구르미 그린 달빛 제일 좋아합니다.
    사극에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 착한블루베리E229645
    응답하라를 정말 재밌게 봤었어요
    청춘기록인가 그것도 참 잘봤네요 박소담님과 나온거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응팔이요
    구그달은 못 봤네요
  • 사랑받는토마토I126668
    저도 구그달이요 그 역할이랑 보검님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거기에 유정님이랑 케미가 너무 좋아서 좋았어요
  • 활기찬거미J211793
    응팔도 구그달도 다 너무 좋았어요
    이번에 아이유님이랑 나오는 드라마도 정말 기대중입니다
  • 발랄한자두K210866
    저도 구그달이요
    근데 응답하라도 좋아요
  • 이상적인삵H20240721
    저는 응답하라1998인거 같아요 대표작은 다른 드라마라고 생각하지만...
  • 심쿵하는앵무새R207024
    저도 구그달이요 사극 한번 더 찍으면 좋겠어요
    한복 너무 잘 어울려요
  • 근면한나팔꽃F210387
    와 넘 멋지네요 ㅠㅠ보검님은 웃는 모습도 최고에요.
  • 대담한크랜베리Z212269
    저도 구르미요!! 구르미에서 "불허한다" 이때 카리스마 작렬..
    이런 캐릭터 한번 더 해줬으면 좋겠어요ㅎㅎ
  • 현명한장미O212679
    저도 구름이 그린 달빛이요 ! ㅎㅎ 
    유정님이랑 케미도 너무 좋았고 사극이 넘 잘어울리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저는 응답이요 드라마도 재밌고 택이 캐릭터도 너무 좋았어요 
  • 이상적인삵B116594
    저도 응답하라 제일 재밌었어요
  • 신비로운딸기W129244
    응팔이랑 구르미요! 하나만 선택하라면 구르미요
    한복이 정말 잘어울리셔서 아직도 생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