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저는 구그달이요~! 새로 나오는 드라마 보면 또 바뀔지 모르겠지만요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4만명이 이야기 중
저는 응팔도 좋았고요 구르미도 좋았어요
구그달에서 유정님과 케미가 너무 좋았어요. 두분의 눈물연기가 아직도 짠하네요.
저도 구글달이요 너무 아름다운드라마였어요
저는 차이나타운 너무좋았어요 신작도기대됩니다
저는 무조건 응답하라 1988이요~택이 역할 순수하고 너무 좋았어요. 보검님이 연기를 너무 잘해주셔서 아직도 인생남주 같습니다.
저는 응답하라1988이 인생드라마에요 그냥 완벽한 드라마에요
저도 구르미 그린 달빛 제일 좋아합니다. 사극에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응답하라를 정말 재밌게 봤었어요 청춘기록인가 그것도 참 잘봤네요 박소담님과 나온거요
응팔이요 구그달은 못 봤네요
저도 구그달이요 그 역할이랑 보검님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거기에 유정님이랑 케미가 너무 좋아서 좋았어요
응팔도 구그달도 다 너무 좋았어요 이번에 아이유님이랑 나오는 드라마도 정말 기대중입니다
저도 구그달이요 근데 응답하라도 좋아요
저는 응답하라1998인거 같아요 대표작은 다른 드라마라고 생각하지만...
저도 구그달이요 사극 한번 더 찍으면 좋겠어요 한복 너무 잘 어울려요
와 넘 멋지네요 ㅠㅠ보검님은 웃는 모습도 최고에요.
저도 구르미요!! 구르미에서 "불허한다" 이때 카리스마 작렬.. 이런 캐릭터 한번 더 해줬으면 좋겠어요ㅎㅎ
저도 구름이 그린 달빛이요 ! ㅎㅎ 유정님이랑 케미도 너무 좋았고 사극이 넘 잘어울리세요
저는 응답이요 드라마도 재밌고 택이 캐릭터도 너무 좋았어요
저도 응답하라 제일 재밌었어요
응팔이랑 구르미요! 하나만 선택하라면 구르미요 한복이 정말 잘어울리셔서 아직도 생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