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박보검 인생작품 뭐라고 생각하시나용???
]저는 단연 구그달이라고 자부합니다 ㅎㅎ
저는 응팔이라고 생각해요 구그달도 좋았는데 응팔 보고 박보검님의 매력이 더 돋보였던 것 같아요
저도 인생작품은 구그달이라고 생각합니다 응팔도 물론 정말 좋았던 작품이에요
저는 응팔이요 택이를 통해 보검님을 알게되었어요
구르미에서의 애틋함이 아직도 생각나네요. 비슷한 사극 한번 더 찍어주면 좋겠어요.
하나만 뽑기어렵네요ㅜㅜ 대중적으로는 응팔같아요
응답하라 1988이 최고라 생각해요 사실 저 요즘도 재탕중인데 넘 매력있어요
저도 구그달 좋아요
저는 응팔이요!ㅋㅋㅋ 구그달도 너무 좋았어요
구그달에서 연기력 폭발하면서 배우로 인정받았죠. 저는 개인적으로 응팔이 최고 좋았던것 같아요.대중적 인지도를 쌓았다고 생각해요.
대세를 만들어준 응답하라1988이죠~! 물론 구그달도 넘 좋습니다
저는 구르미 그린 달빛이 최고였던것 같아요. 연기가 가장 돋보였던 작품같아요
인생작품이너무많지만 구그달 너무 좋았어요
저는 응팔이 좋았어요~! 차분하고 진지한 캐릭터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도 구그달이라고 봐요 정주행 많이한 건 응팔이요
저는 송혜교님과 같이 찍었던 남자친구 드라마 좋아해요.. 그 쿠바 배경이 너무나 멋있었구.. 여행가는것 같은 인상적인 느낌이었어요
구그달이라고 생각해요 정말 선한역할에 한복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저도 구그달 너무 재밌게봤어요! 저는 응팔에 택이가 더 인생작품이라 생각이되네요~
저는 응팔이요 응팔로 알게됐어요
저도 보검님 구그달에서 너무 멋지게 나왔어요 그 역할이 그냥 보검님 같았어요
전 구그달이요 본방 챙겨보고 재방도 여러번 봤던 드라마예요 세자였던 보검이의 모습이 정말 잘어울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