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역시 대단하네요 너무 멋져요
무스탕 진짜 잘어울릴ㄹ듯한 미모임 ㅜㅋㅋㅋ 달생겻어요 ㅎㄹ뚜렷해서
보검님 손도 너무 이쁘네요. 손에 핏줄도 너무 카리스마 있어요,
계절이 무슨상관일까요 진짜 보검이즈뭔들 잘생겻당
제가다더워요ㅜㅜ 그치만 비쥬얼은 좋네요
겨울 옷이지만 빨간 배경이 시원해보이고 보검님 얼굴 자체가 힐링이 되는 기분이에요
여름인데 겨울옷이긴하네요 오히려강렬해보이고 좋네요
진짜로 더운게 느껴지지 않네요 ㅋㅋ 그래도 여름에 겨울 화보찍은게 대단해요
박보검님 이번 화보사진들 보고 더욱더 스크린이 그리워졌어요 앞으로 영화나 드라마에서 연기하는 모습 많이 보여주세요
와우 대박입니다 겨울옷 입고 있어도 이미지는 청량하니까 상쾌해요 진짜 화보킹
눈이 시원해지는 잘생김 문장 너무 잘뽑았네요 ㅋㅋ 지금 폭염이라 더워 죽겠는데 보검님 얼굴만 봐도 시원해져요
정말 잘생겼다. 보검복지부라는 별명이 잘 어울린다. 한국의 시각 복지 담당하시는 분 같네.
캬 사진잘나왔네요 선이멋져요
강렬한 레드 배경에 가죽자켓을 입은 보검님이라니~ 여름이라는 생각이 들지도 않을만큼 인상 깊네요.
더운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하지만 패션계는 늘 한발씩 빠르니까요
긴팔이라 완전 더울 것 같은데 가을 분위기있네요 눈 마주치는 느낌같아서 흠칫했어요
셀린느 착장 참 좋네요 셀린느 엠버서더더라구요. 잘어울려요
옆모습도 진짜 날카롭고 너무 멋있어요 포즈도 잘 하시네요
여름이라 아직 덥지만 옷은 눈에 안들어오네요ㅎㅎ 보검님 얼굴만 보여요!!ㅎㅎ
덥게 옷 입어도 저도 통장 보면 할 맛 날 것 같아요ㅋㅋㅋㅋ 고생한만큼 잘 나와서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