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효리네 민박에 나왔을때 좋았어요

효리네 민박 재미있게 봤는데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참여해서

인간 박보검의 모습을 볼수 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특히 효리님과 상순님과 함께 어울어져 건반을 치며 노래를 부르던 모습이 특히 

기억에 남았던거 같네요

다시 인간 박보검의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가브리엘도 좋은 방송이었습니다

효리네 민박에 나왔을때 좋았어요

0
0
댓글25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효리네 민박에서 보여준 모습 너무 편안하고 자연스러웠어요.그때의 보검님은 정말 따뜻하고 친근한 매력을 뽐내셨죠.
  • 재치있는계단Y244234
    정말 좋았어요 보검님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 위대한코끼리Y244312
    효리네 민박에서도/
    항상 예의바르신 모습
  • 고요한캥거루O210911
    효리네 민박에서 잘 어우러졌어요
    자연스러운 모습이 보기좋았어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효리님과 분위기가 너무 잘어울렸어요. 손님분들에게 친절한것도 너무 좋았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95264
    효리네민박에서
    너무 다정하고 좋았어요
  • 명랑한삵M209432
    효리네민박때 진짜 좋앗어요 스며드는 보검이 보기좋앗는데요ㅠ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수수한데도 잘생겼어요
    이때 정말 재밌었네요
  • 뜨거운체리P207446
    맞아요~~ 윤아님이랑 케미도좋았어요
  • 잘생긴물소V127495
    효리네 민박 오랜만에 다시 봐야겠네요! 여기서 멍뭉이같이 귀여웠어요
  • 섬세한낙타I116736
    효리네 민박 진짜 힐링이었어요~시즌3한다면 보검님 또 출연하셨으면 좋겠는데...
    이런 예능 또 안하나요~잔잔하고 재미도 있었습니다.
  • 기똥찬여우L137618
    저도 이때 너무 힐링되고 좋더라고요
    보검 님은 진짜 최고예요
  • 유능한수박R130948
    효리네 민박 저도 좋아했던 프로그램이라 계속 챙겨봤어요 알바생으로 와서 맹활약했죠
  • 멋진멧돼지O129427
    저도 기억이나요~ 이 방송 봤던거요ㅎ 이때도 참 좋다 보기좋다 했었어요ㅋ
  • 신속한박하G201891
    효리네 민박 즐겁게 봤었어요
    보검님 나온것은 아쉽게도 놓쳤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맞아요 은근히 효리씨한테 여우처럼 다가가는것도 좋더라고요 연하남의 느낌ㅋ
  • 심쿵하는앵무새R207024
    저도 효리네민박 재밌게 봤었는데
    오랜만에 보내요
  • 똑똑한복숭아J225053
    이때 참 호평 많이 들었던 것 같아요 요런 프로만 나가면 칭찬일색이더라구여 ㅎㅎ 보검님 성격이 좋아 그런가봐요
  • 활기찬거미E128193
    자연스러운 모습이 빛이나네요~ 이효리도 눈호강 했다는 보검씨~
  • 재치있는계단W116634
    이때도 정말 잘생기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