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보검 귀염폭발 셀린느 뽀글이 패션

박보검 귀염폭발 셀린느 뽀글이 패션

 

박보검님이 어제 11월 23일 오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 제 2여객터미널을 통해 해외 일정을 마치고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입국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ㅎㅎ

뽀글이 모자 너무 귀엽다 했는데 셀린느 브랜드 꺼네요 ㅠㅠ

 

 

 

0
0
댓글33
  • 잘생긴물소V127495
    셀린느가 진짜 잘어울려요 오래오래 가길 바랍니당
  • 멋진멧돼지F116527
    캐주얼한 스타일도 이렇게 잘 소화하는 거 보면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보검님한테 너무 잘 어울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아 저 모자가 셀린느거였군요 명품템이었네요 ㅋㅋ 
    후리스와도 깔맞춤이었네요. 보검님 정말 너무 귀엽게 잘 어울리네요. 못 소화시키는 패션이 없어요. 
  • 재치있는계단Y244234
    셀린느 엠버서더 맞네요 다 셀린느 제품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셀린느에서 이런 귀여운 뽀글이 착장도 내준다니!!
    보검맞춤 ㅎㅎㅎ
  • 대담한크랜베리Z212269
    입국하는 모습마저 화보 같아요. 뽀글이 모자 쓰고도 이렇게 멋지다니 박보검 클래스!
    
  • 편안한키위W117050
    보검님 귀여운 구피 같은데요.
    뽀글이 너무 귀여워요
  • 발랄한자두T214066
    모자랑 상의 뽀글이 세트네요
    너무 잘 어울리고 귀여워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뽀글이가 너무너무 귀여운 거 같아요
  • 신속한박하C236291
    이제 알게 되었습니다 셀린느가 의류 브랜드였군요 전혀 몰랐어요 근데 이런 유명 브랜드가 만들면 촌스러운 옷도 좋은 느낌으로 전해지는게 조금 재밌습니다
  • 뜨거운체리D117046
    귀여운게 보기좋아요.
    모자마저 찰떡이네요 
  • 위대한코끼리T226312
    박보검님 군밤모자도 귀엽게 소화하네요. 추운데 보고있으면 따뜻해지는 기분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셀린느 뽀글이 패션 장착 너무 귀엽네요 ㅎㅎ
    군밤모자도 이렇게 이쁠 수 있네요 >_<
  • 부드러운다람쥐Y218130
    귀여운 뽀글이 모자네요 더 어려보이는것도 같고 귀여워요
  • 위대한코끼리P237112
    보검님 너무너무 귀여워요 ㅎㅎ 얼른 활동해주셧으면  ㅜㅜ
  • 무한한오리T227820
    어머. 저렇게 귀여워도 되는건가요?
    모자 너무 찰떡이네요.
  • 기쁜기린C216401
    박보검 배우님 너무 귀여워요 ㅎㅎ 
    뽀글이 패션도 사랑스러워요 응원합니다 
  • 유능한수박K229248
    옷이랑 모자 넘 귀엽네요 잘 어울려요 보검님 너무 잘생겼어요
  • 착한블루베리C261745
    오ㅏ 인간셀린느 아닌가요 귀여워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보검님 너무 귀엽게 가시는거같아요
    항상 밝은모습 보기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