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님 오늘 압구정 신사동 매장에서 진행한 워치 브랜드 포토행사에 참석한 모습이네요. 참 웃는모습이 너무 훈훈합니다.. 숏재킷와 데님 팬츠로 스타일링 한 모습 너무 멋지네요... 빨리 다음 작품으로 돌아와 주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