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호프집의 원조는 역시 여기입니다

대전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자매품 까투리도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염통이랑 얼큰어묵탕 그거 시킨거 같습니다 

대전 어딘가 제가 사는 동네 투다리 갔었네요 

사장님이 잘먹는다고 좋아하시네요 테이블 네개정도 있고 참 정겨워요

다음에도 맥주 마시러 가야겠네요 오백 두잔 마시니깐 딱 적당하네요 

염통도 인기 많고 투다리는 역시 김치우동인가요 인기 좋습니다 

다음엔 지인이랑 가서 마셔야겠네요

호프집의 원조는 역시 여기입니다

0
0
댓글48
  • 기똥찬여우R116518
    원조 호프집이라니 안주 맛이 벌써 궁금해져
    시원한 맥주 한 잔에 스트레스 날리기 딱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투다리 김치우동이 유명하더라구요
    식사도 되고 안주도 되는 메뉴네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저 과자가 참 정겹네요 오랜만에 호프집 가고싶어지는 사진이에요 ㅋㅋㅋ
  • 놀자놀자
    옛날에 투다리 참 많이 갔었죠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자매품 까투리 이름 귀여워요 ㅎㅎ
    완전 정감있는 호프집이네요 제스탈이예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투다리 옛날에 갔었는데 아직도 하는군요
    맛집은 오래 지속되나봐요 
  • 요르레히요
    너무 좋은거 같아요. 조용히 마시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투다리 옛날에도 많이 갔었는데
     뭔가 추억이 도는 장소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이런데가 진짜죠 완전 알콜러 되어야 갈 수 잇어요
    신비로운딸기I120844
    작성자
    저 프로알콜러 인가요 이제는 자주는 못가지만 아주가끔은 가볼만한 
    갬성있는 호프집입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투다리는 김치우동이 최고지요. 꼭 같이 주문해야합니다
    신비로운딸기I120844
    작성자
    다음엔 아는 후배랑 가서 한번 적셔야겠네요
    김치우동도 꼭 시킬깨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투다리 아직도 있군요
    여기 대학다닐때 정말 많이 다녔는뎅
    신비로운딸기I120844
    작성자
    맞아요 저도 대학교시절 부터 쭈욱 지금까지 가끔가는 호프집입니다
  • 무한한오리P1832420
    헙 제가 제일 좋아하는 조합 저도 투다리 가면 꼭 꼭 김치우동이랑 염통꼬치를 시켜요 크 맥주까지 ~~맛잘알이시네요
    신비로운딸기I120844
    작성자
    맞습니다 투다리 시그니처메뉴
    염통구이랑 닭고기구이 김치우동입니다 어묵탕도 있습니다
  • 뛰어난하마G116429
    염통구이랑 얼큰어묵탕 너무 맛있죠ㅎㅎ
    진짜 투다리, 까투리 추억이네요ㅋㅋ
    
    신비로운딸기I120844
    작성자
    맞아요 염통구이랑 얼큰어묵탕 시켜서 
    맥주 또는 소주안주를 부르는 술집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호프집은 역시 투다리가 짱이죠
    00년전 한시대를 풍미한 꼬치집이었는데
    신비로운딸기I120844
    작성자
    한시대의 추억을 이어가는 호프집이죠
    요즘엔 다른 꼬치집도 많이 생겼지만 꼬치집의 원조 아니겠습니까?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안주가 아주그냥 술을 부르네요 ㅎㅎ
    안주 별거없는데도 술이 쭉쭉 들어가죠 
    신비로운딸기I120844
    작성자
    네 안주가 간단해요 술먹기 좋은 곳이죠
    다음에도 생각나면 가야겠네요
  • 빠른나무늘보R228292
    호프집 가본지가 생각이 안 나네요.
    다음에 한번 가보고 싶네요.
    신비로운딸기I120844
    작성자
    다음에 가족이나 지인이랑 가보세요 새록새록 추억도 생각나고
    좋습니다 2차로 가기 좋은 호프집입니다
  • 당당한퀴니피그U223923
    까투리도 있나요 ㅋ 투다리는 저도 알아요
    예전에 정말 많이 갔는데 반갑네요 ㅋ 
    신비로운딸기I120844
    작성자
    까투리는 이제 거의 없을겁니다 간간히 있을지도
    맞아요 저도 20대부터 많이 댕겼습니다
  • 다정한코코넛N125958
    호프집하면 역시 투다리가 가장 생각나지요
    여기 염통과 김치우동이 진리에요
    신비로운딸기I120844
    작성자
    호프하면 떠오르는 술집중에 하나가 투다리가 아닐까요?
    어디 동네에는 하나씩 있는거 같아요 염통과 김치우동이 시그니처 메뉴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는 노포 호프집만의 감성이 정말 매력적이네요. 
    오랜 시간 자리를 지켜온 곳인 만큼 안주 맛도 일품이겠어요!
    신비로운딸기I120844
    작성자
    맞아요 서빙하는 사장님이 남자분이고 여자사장님이 안주만드는거 같은데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지인이랑 가서 맥주 마셔야겠네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원조 호프집이군요 시원한 맥주한잔 마시고 싶네요 
    신비로운딸기I120844
    작성자
    네 투다리입니다 다음에 봄에 가서 시원하게 맥주한잔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