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양T207228
인기 게시판 TOP 50
시험을 치고 성적이 나왔는데 백경이 1등을 .제이는 15등을 했네요
제이는 일부로 답과 다르게 오회말 체크하더니...
아빠에게 죄송하다며 자기도 언니처럼 킬러문항알려달라며 이야기하는데
소름이요
또 사람죽이자는건지 . .제이의 우도혁쌤 만들고 싶은건지 ..소름이네요
0
0
댓글3
시험을 치고 성적이 나왔는데 백경이 1등을 .제이는 15등을 했네요
제이는 일부로 답과 다르게 오회말 체크하더니...
아빠에게 죄송하다며 자기도 언니처럼 킬러문항알려달라며 이야기하는데
소름이요
또 사람죽이자는건지 . .제이의 우도혁쌤 만들고 싶은건지 ..소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