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 다대포 축제 같이 가시죠~~

부산 다대포 축제 같이 가시죠~~

안녕하세요, 30대 직장인입니다.

이번 여름은 진짜 부산 다녀와야겠다 싶어요.

8월 1일부터 3일까지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제29회 부산바다축제’가 기대돼요.

낮에는 해양 레포츠와 풀파티,

모래 해변에 포차·푸드존까지 준비돼 있더라고요.

저녁엔 멋진 EDM 콘서트에 불꽃쇼까지!

특히 노을 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공연은

사진만 봐도 감성이 차오르더라고요.

퇴근하고 KTX 타고 훌쩍 내려가서

파도 소리 들으며 맥주 한잔하면

올여름 기분 전환 제대로 될 것 같아요.

준비물만 챙기면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어요.

여름은 역시 바다니까,  훌쩍 다녀오시죠~

0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5.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4
  • 발랄한자두L210366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부산바다축제 너무 기대돼요 낮에는 해양 레포츠와 풀파티 저녁엔 EDM 콘서트와 불꽃쇼까지 완벽한 여름축제네요
    
  • 백조
    해운대 광안리에 이어서 다대포에서도 이런 축제를 
    여네요ㅎㅎ 축제가 많은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부산은 여름 축제가 엄청너게 많네요
    경상도라 하기에 부산시 자체로 넓은거 같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안 그래도 다대포 해수욕장에는 많이 사람들이 찾아오는 곳이라서 엄청 붐빌 것 같아요. EDM 공연 너무나 즐거울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이번여름은 부산여행을 꼭가야겠어요
    축제일정 껴서 가면 너무 좋겠네요
  • 현명한장미G131379
    축제를 정말 많이 하네요. 축제 하다가 끝나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J226769
    다대포에서 행사보고 근처에 돼지국밥먹으면 좋겠네요
    여름날 행사 많이 해서 너무 좋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서부산에서 열리는 축제네요. 노을과 함께하면 너무 멋질거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해수욕장 너무 좋아요. 튜브 타고 신나게 놀고 싶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다대포를 참 좋아해요. 너무 멋진 행사가 될거같아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다대포 해수욕장 꼭 가보고 싶어요. 재밌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다대포 축제 재미있어보입니다.
    edm 콘서트에 불꽃쇼까지 멋진 축제가 되겠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역시 여름하면 부산 축제지요 ㅎㅎ 
  • 건강걸음
    바다하면 부산을 빼놓을수 없죠
    다채로운 행사를 정말 많이 하네요
  • 무한한오리L207220
    부산도 여름에 축제를 많이하는거같아요
    EDM 재미있을거같아요 신날듯
  • 용맹한파파야B226756
    부산 바다축제가 열리네요 방문해보고 싶어요 
  • 무한한오리T227820
    포스터가 아주 역동적이네요
    부산 여름 바다 기대됩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다대포 축제 처음듣네요 ㅎㅎ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 초록귤
    바다에서 펼쳐지는 축제라니 기대가 됩니다 
    시원한 부산의 바다를 눈앞에서 보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다대포가 일몰이 아름답다더라구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