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푸드트럭이 있는양산디자인 공원 물놀이장

푸드트럭이 있는양산디자인 공원 물놀이장푸드트럭이 있는양산디자인 공원 물놀이장

양산시 서는 40대 여성이에요

양산시 물금읍 가촌리에 있는 

양산디자인 공원에는  물놀이장이 있는데

 8월 24일까지 무료로 운영되고 있네요 

안전 요원이 있고 수질관리도 열심히 해준대요

디자인 공원의 특이점은 물놀이장에 푸드트럭이 한대 있는데  시원한 팥빙수도 파네요

매일 아침 새로운 물로 교체된다니 오전에 가서 놀면 좋겠어요 

 

 

0
0
댓글33
  • 호잇
    푸드트럭도 있고 물놀이장도 있고 최고네요!
    물놀이장에서 장사 엄청 잘될듯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푸드트럭이 아이디어를 잘 했네요. 물놀이 하고 나면 배고파서 뭐 먹게 되는데, 팥빙수 먹으면 당 충 정도 되고 좋을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아이들과 놀기 좋겠어요
    푸드 트럭도 많으면 좋을텐데 아쉽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아이들이 참 좋아하겠어요
    빙수가 화룡점정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아이들이랑 가서 간단하게 놀기 좋겠네요
    푸드트럭까지 있다니 있을건 다 있네요
  • 현명한장미G131379
    너무 시원할 것 같아요.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네요.
  • 대담한크랜베리J226769
    물놀이 참 재밋겠네요
    놀다가 쉴때 빙수 먹는것도 맛있겠어요
  • 포근한꽃바늘J125577
    푸드 트럭도 있네요 금새 허기지니까요
  • 끈기있는해바라기M212188
    푸드트럭도 있고 너무 좋네요~
    물놀이하다가 배고프면 사먹을수있고 좋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우와 크네요 저도 가고싶어요
  • 귀중한아이리스C241881
    물놀이장 깨끗하고 좋네요. 옆에 푸드트럭도 있어서 먹거리도 있고 아이들과 놀기 좋을거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푸드트럭도 와서 좋네요. 먹고즐기기 좋네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이야 대박이네요. 이용료 무료도 좋은데
    먹거리까지 바로 옆에 있으니 좋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팥빙수 푸드트럭은 처음 봐요. 간단하게 먹기 좋을 것 같네요.
  • 글자2
    5천원이면 가격 괜찮네요
    바가지도 없고요
  • 뛰어난하마G116429
    양산시 디자인 공원에선 물놀이장에 푸드트럭도 대기하네요~
    물놀이하면서 팥빙수 한그릇하면 좋을거같아요ㅎㅎ
  • 혁신적인계피F232435
    시설이 엄청 깔끔하고 신식같아 보여요 게다가 팥빙수 트럭까지 정말 감다살이네요
  • 잠재적인팬더V1456719
    물놀이하면 시원하고 즐거운데 그만큼 금방 배고파지잖아요 주변에서 뭘 먹고 오기도 그렇고 도시락 싸가는것도 여름이라 불안한데 푸드트럭이 있어서 간단하고 맛있게 먹기 좋을것 같아요
  • 찬란한거위M210498
    양산디자인 공원 물놀이장 규모가 크네요~
    푸드트럭까지 완벽하네요
  • 자랑스러운사슴R227616
    아이들이 신나게 놀수 있겠네요~
    푸드트럭도 있어서 밥도 해결가능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