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집에서 음식하기 싫은 더운 여름엔 브런치 먹으러 와요

집에서 음식하기 싫은 더운 여름엔 브런치 먹으러 와요

부산사는 40대 여자예요 

집에서 음식하기 싫은 더운 여름엔 브런치 먹으러 와요

주말이라 한적하고 시원하게 느지막히 조용히 브런치로 아침 겸 점심 먹어요

간만에 해가 나니 기분도 업~ 이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0
0
댓글27
  • 발랄한자두L210366
    더운 날씨에 한적한 브런치로 여유 즐기는 모습이 참 좋아 보여요
    기분 좋은 햇살처럼 주말도 밝고 즐겁게 보내세요
    
  • 아침햇살77
    덥지않게 음식 먹을 수 있죠
      이여름 슬기롭게 보냅시다.  
  • 기쁜기린G117001
    날씨가 너무 더워서 집에서 밥하기 너무 힘들어요 이럴 땐 사 먹는게 최고입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집에서 음식하기 싫은 더운 여름엔
     브런치 좋지요.
    커피와 함께 디저트 너무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더운 여름 입맛 없을때 먹는 브런치 소박하네요 
    일상 속에 브런치랑 또 다르네요
    
    
  • 편안한키위M127350
    마자요 계속 비오다가 해가 나니 좋네요 마니 더워져서 걱정이긴하지만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맞아요, 요새는 집에서 요리 해도 덥고 하기 싫어서 시원한 카페에서 브런치 먹으면 참 좋더라구요
  • 아롱롱
    투썸 브런치 맛나보이네요 ㅎㅎ
    투썸은 커피보다도 디저트가 맛있어서 보니 저도 땡기네요
  • 마타타
    투썸카페로 브런치 드시러 가셨군요
    더운날 요리하기 저도 너무 싫네요 ㅠㅠ 씻고나와도 요리하고나면
    다시 씻어야해서.. 참 그것도 스트레스에요
  • 맑은곰B798808
    아메가 시원해 보여요
    카페 에어컨 넘 좋죠
  • 뛰어난하마F183529
    여름에는 진짜 요리하기 싫죠 나가서 먹는 게 좋네요
  • 현명한장미G131379
    더워서 다 귀찮네요 사먹는 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브런치 간편하게 먹기 너무 좋죠
    커피랑 마시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 맑은곰W120508
    더운 여름에 음식하기 싫어지는게 저뿐만이 아니였네요 ㅠㅠ
    투썸플레이스 카페 가셔서 시원한 아아한잔과 브런치 드셨군요
    너무 잘하셨어요 ㅎㅎ
  • 용기있는오디G214163
    더운 날 시원한 카페도 좋은 것 같아요
    주말 브런치 엄청 잘 어울리죠
  • 대담한크랜베리J226769
    부산 어디인가요 ? 저도 가서 먹고싶네요
    더워서 귀찮은 날 바깥음식 먹는 것도 좋죠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브런치 먹기딱좋네요 ㅎㅎㅎ
    시원한곳에서 ~
  • 탁월한원숭이U116517
    브런치 넘 좋죠 커피와 가볍게 빵 먹으면 든든해요 
  • 뛰어난하마G116429
    남이 해준 음식이 가장 맛있긴 하죠ㅎㅎ
    투썸 케이크는 살짝 가격이 부담스러워졌더라구요ㅠㅠ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맞아요 여름에 음식하기가 쉽지 않은 거 같아요 사 먹는게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