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은 은둔형고립청소년들 도움주기

🎈오늘은 은둔형고립청소년들 도움주기

 

오늘은 은둔형고립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예쁜 장미비누를 만들어 전달했습니다.

청소년들이 사회에 잘 적응 할수 있도록 주위의

배려가 많이 필요한것같아요~

오늘도 청소년들이 화이팅 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운날 모두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세요😄😄😄

 

행복한 이웃 행복한 우리!!

 

🎈오늘은 은둔형고립청소년들 도움주기🎈오늘은 은둔형고립청소년들 도움주기

 

2
0
댓글23
  • 건강걸음
    BEST
    장미비누 예쁘고 향도 좋을것 같네요
    좋은일 하시네요 
  • BEST
    비누 이뻐요 잘만들었네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BEST
    좋은 일 하시네요
    봉사하는 모습 너무 멋져요
  • 코트로마니치
    요즘 마음의상처입은 어른부터 청소년까지 많네요
  • 현명한장미G131379
    좋은 행사인것 같아요. 너무 보기 좋아지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은둔형 청소년들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니 너무 좋네요 ㅎㅎ 
  • 아침햇살77
    아 운둔형...
    좋은 일 하시는 군요,,
  • 믿음직한미어캣I129138
    은둔형고립청소년들에게 힘이 되어 주셨네요.
    선한 영향력. 응원합니다 
    빛나는오렌지U46343
    작성자
    그냥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만나지요
  • 빠른나무늘보R228292
    은둔형고립청소년들에게 좋은 선물을 하셨네요.
    비누향이 여기까지 나는거 같아요
    
    
    
    빛나는오렌지U46343
    작성자
    좋은 선물 청소년들이 좋아 했습니다
  • 이상적인삵N228294
    좋은일 하셨네요.비누도 향이 넘 좋을거 같아요,응원합니다 
  • 해든
    정말 좋은 일을 하셨네요! 정말 대단하시고 존경스럽습니다 
    빛나는오렌지U46343
    작성자
    감사합니다~ 
  • 상쾌한너구리E116831
    예쁜 장미비누 만들어서 전달했나 보네요. 보람있었을 것 같아요
    빛나는오렌지U46343
    작성자
    가끔 봉사하는데 하고 나면 보람이 있어요
  • 낭만적인라일락B112980
    은둔형고립청소년들에게 장미 비누를
    만들어 주셨군요 정말 좋은 일 하셨네요
    선한 영향력이 아름답게 느껴져요
    빛나는오렌지U46343
    작성자
    감사합니다~그냥 만나는게 도움을 주는것 같아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좋은일 하셨네요
    너무 멋지네요
    빛나는오렌지U46343
    작성자
    감사합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W129764
    정말 대단한 일을 하시는군요 
    마음 씀씀이가 정말 예쁘시네요
    빛나는오렌지U46343
    작성자
    너무 감사합니다~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은둔형고립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예쁜 장미비누를 만들어 전달했군요. 넘 훈훈한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은둔형고립청소년들을 위해 예쁜 장미비누까지 만들어 전달하시다니 정말 따뜻한 마음이네요
    청소년들이 사회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움 주시는 모습이 너무 감동적이에요
  • 백조
    장미비누가 정말 예쁘네요. 
    너무 좋은 일 하시는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다 같이 모여 좋은 행사를 하셨군요
    수제 비누 정말 예쁘게 잘 만드셨네요 다들 솜씨가 너무 좋으세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은둔형고립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서 비누를만 들으셨군요. 정말 좋은 선행하신 것 같아서 대단합니다.
  • 대담한크랜베리J226769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그 마음이 은둔형고립청소년에게 전달되었으면 합니다
  • 뛰어난하마G116429
    은둔형고립청소년들 방치하면 30년 후 후유증이 장난아닐거같아요.
    일본의 케이스만 봐도 우리 모두가 관심을 가져야할거같아요~
  • 탁월한원숭이C129717
    우와~~ 빛나는오렌지님은 진짜 활동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서 부러워요
    저도 이런 걸 해야될까봐요 나이는 점점 들고..시간은 많은데..
    빛나는오렌지U46343
    작성자
    남을 도와 주면 나 스스로가 더 행복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