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L2103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자에요
지난주 토요일 경주에서 벚꽃 마라톤대회가 열렸다고 해요
그날 비가 왔는데 어떻게 진행을 했으려나 궁금했는데, 비가 오는 중에도 우비를 입고 참여하신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작년에는 예쁜 벚꽃길에서 뛰는 사진을 보았는데 아쉬웠어요
0
0
댓글21

안녕하세요 경상도에 사는 30대 여자에요
지난주 토요일 경주에서 벚꽃 마라톤대회가 열렸다고 해요
그날 비가 왔는데 어떻게 진행을 했으려나 궁금했는데, 비가 오는 중에도 우비를 입고 참여하신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작년에는 예쁜 벚꽃길에서 뛰는 사진을 보았는데 아쉬웠어요